17건의 그레고리 방문자 평가
4.2점
맛4.9 가격3.7 응대4.3
매우만족(7)
만족(8)
보통(2)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멋쟁이애디 평균 별점 4.7 평가 103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식기류도 고급지고 디저트와 차 맛도 좋았어요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치요치니 평균 별점 4.3 평가 21 팔로워 3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여름에 갔던 가게인데 이제서야 방문후기를 쓰네요...
갓 구운 밀푀유가 맛있기로 유명하다고 해서 갔는데, 아이러니하게도 초콜릿 음료가 더 마음에 든 가게였습니다.
갓 구워낸 밀푀유라서 바삭바삭하고 크림도 맛있었지만 계절과일이라는 말이 아쉬울만큼 딸기가... 너무 조금 얹어져있었어요..ㅠ 1개도 아니고 반토막도 안되는 조각인데 저걸 계절과일이라고 부르는건 조금 언어적 오류가 있지않나 싶었어요...
밀푀유랑 같이 마실걸 고르다가, 날이 너무 더워서 지친 상태라서 저 초콜릿 음료를 골랐는데 진짜 지금까지 마셔본 초콜릿 음료 중 가장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고디바 음료보다 더 맛있었던것같아요...)
찐한 초콜릿 음료 위에 찐득한 크림과 갈아낸 초콜릿이 듬뿍 얹어져있어서 엄청 풍성했어요. 밀푀유의 앙증맞은 크기에서 온 슬픔이 이쪽에서 좀 치유된 느낌이고...
가격대는 약간 있는 편이에요! 가게 내부는 아늑하고 예뻤습니다.
다코미식가 조이 평균 별점 3.7 평가 612 팔로워 192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남들은 모르는 누군가의 다락방에 올라가는 듯한 입구가 매력적인, 정통 프랑스 스타일 카페. 아담하고 아늑하면서도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가 인상적이고 원목과 책으로 꾸며져 따뜻한 감성이 느껴집니다. 테이블이 좁은 편이고, 간격도 좁은 편이며 의자도 다소 딱딱한 편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조용한 분위기가 유지되는 편입니다.
프랑스 스타일 디저트와 홍차를 주력으로 하는 만큼 디저트와 홍차를 권유하고 싶고,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께는 커피 적극 추천합니다. 원두가 품질이 좋은 게 향이나 맛에서 느껴졌어요. 탄향 없고, 다 마셨을 때 남는 찌꺼기도 없어 정성스럽게 로스팅하고 내렸다는 생각이 드는 커피입니다.
프랑스 디저트 중 밀푀유를 가장 주력으로 하고 있는데, 정통 스타일을 맛보고 싶다면 화이트크림 밀푀유를 추천하고 초콜렛이 가미된 단 맛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초콜릿 밀푀유를 추천해요. 가격은 다소 높은 편이고, 과자같은 식감이라 잘 부서져 주변이 좀 더러워질 수 있습니다.
• 사장님께서 디저트와 음료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고 철학이 있으신 것 같습니다. 모든 메뉴가 정성스럽게 준비된다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밀푀유가 낯선 분들께는 어떤 스타일인지 자세하게 설명해 주십니다.
• 화장실 문이 좀 특이합니다. 비밀스러운 공간에 들어가는 것처럼 서재 문고리를 잡아당기면 화장실이 나오는 구조예요. 1인실이고 매우 비좁은 편이지만 내부도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고 깔끔한 편입니다.
블로그 후기
주현 10월 6일
갈라파고스 9월 28일
줍이 9월 23일
지니 9월 10일
토요미대장 8월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