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건의 송정민물장어구이 방문자 평가
5점
맛5.0 가격5.0 응대5.0
매우만족(1)
만족(0)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 참여율이 부족합니다!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hoony 평균 별점 4.3 평가 257 팔로워 142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 한번 방문하면 평생 단골이 되는 숨은 노포 맛집 "
송정민물장어구이는 웨이팅은 거의 없어 예약은 필요하지 않으며 명절 당일 빼고는 오전 11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오픈을 하기 때문에 방문이 어렵지 않은 식당입니다.
메뉴는 심플하며 장어는 소금, 간장, 고추장 中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대부분 1인당 장어 한 마리를 주문을 하고 이곳의 시그니처인 솥밥을 같이 시키는 것이 국룰입니다 ㅎㅎ 장어정식은 장어 반마리와 국, 밥 이렇게 나옵니다. 야채와 밑반찬 모두 국내산 재료를 사용하시고 특히 야채는 깨끗하고 신선해서 기분 좋게 식사를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장어가 두툼하지 않지만 식감이 엄청 쫄깃한 것이 특징입니다. 소금구이는 담백하고 간장은 단짠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송정민물장어의 특징은 장어의 쫄깃함과 숯불향이 최고인 것 같아요. 오랜 시간 숯불에 구워서 잡내도 하나 없어 너무 맛있습니다! 고추장구이는 살짝 매콤함과 불맛이 장어의 느끼함을 잡아줘 개인적으로는 가장 좋아하는 구이 방법입니다. 그리고 시그니처인 솥밥은 간장소스를 넣고 잘 비벼서 드시면 됩니다~ 솥밥은 담백하고 장어를 올려서 같이 드시면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누룽지까지 너무 맛있습니다 :)
지하철 4호선, 5호선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DDP) 7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정도면 방문이 가능하여 접근성이 매우 편리합니다. 7번 출구로 나와서 노보텔 앰배서더 방향으로 가시면 바로 옆에 있기 때문에 찾기도 매우 쉬워요~ 다만 주차장이 따로 없기 때문에 차량방문이 쉽지 않아 지하철 이용을 추천드립니다.
블로그 후기
혜진 3월 25일
구름달밥 2023년 9월 12일
시노부 2023년 9월 9일
채베 2023년 8월 31일
먹짱 만찐 2023년 8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