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건의 십원향 방문자 평가
3점
맛5.0 가격3.0 응대3.0
매우만족(0)
만족(0)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평가 참여율이 부족합니다!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훈도사 평균 별점 3.6 평가 331 팔로워 32
3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제주 노형동에 있는 만두 전문점 십원향입니다.
주차는 옆 빌라나 조금만 지나면 유료주차장에 가능합니다.
주택가에 있는 업소라 딱히 눈에 띄지 않네요. 사장님 부부 두 분이서 운영을 하시는데 두 분 모두 중국분이시고 한국말을 아예 하지 못하셔서 의사소통이 완전 불가능하고 중국어가 아니면 바디랭기쥐로만 소통이 가능합니다. 주문은 대충 알아들으시니 손가락을 잘 사용하시면 문제 없었습니다. 대림동에도 이런 집을 보기 힘든데 제주도에서 이런 식당을 만나다니 색다르고 재미있네요.
중국풍 음식이라 향신료나 일명 중국향을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그리 심한 편은 아니라서 양꼬치집 좀 다녀보신 분들이라면 큰 문제 없이 식사를 하실정도네요.
만두 위주로 주문을 했고 반찬으로 샐러리 땅콩을 주문했네요. 중국풍이라 만두피가 제법 두툼한 편이라 얇고 부드러운 만두를 찾으시는 분들은 추천을 하기 힘들겠네요. 부추납작만두는 호떡만한 사이즈의 만두인데 부추와 약간의 만두소가 들어간 만두였습니다. 간간해서 맛이 괜찮았는데 부추가 잔뜩 들어가서 향도 좋았네요. 물만두는 배추와 샐러리를 주문했는데 샐러리의 함량이 낮아서 두 가지가 약간 비슷한 느낌도 있었네요. 물만두는 심심해서 반찬으로 나온 양배추무침이나 샐러리 땅콩을 곁들이면 좋았네요.
2차로 간거라 다양하게 주문하지 못해서 아쉬웠네요. 중국풍이 약간 약하다는거지 대림동이나 가야 먹을 수 있는 맛이라 중국음식에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에게는 추천하기 힘들지만 만두를 좋아하시거나 중국 음식에 익숙하신 분들에게는 추천할만한 식당입니다.
블로그 후기
휘뚜루 10월 2일
작고귀여운나는토끼 9월 28일
슈달귀엽 9월 25일
육지에서왔수다 9월 19일
마이무 9월 1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