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건의 스크렘 방문자 평가
4.3점
맛5.0 가격3.3 응대4.1
매우만족(6)
만족(6)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인디고블루 평균 별점 4.8 평가 206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까눌레 맛집이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휘낭시에가 더 맛있었다 휘낭시에 강추!
어라멍럼 평균 별점 4.9 평가 10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회사 근처라 가봤는데 커피 진짜 맛있습니다! 치즈케이크도 완전 맛있고 까눌레 겉바속촉 미쳤어요ㅠㅠ
다코미식가 치치 평균 별점 3.8 평가 160 팔로워 70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까눌레가 먹고싶다면 추천해요! 다양한 종류의 까눌레가 있는 신논현역의 스크렘입니다.
까눌레는 처음 먹어보는데 종류가 많아서 고르기가 어려웠어요. 레몬머랭, 초코, 흑임자 까눌레 총 세가지를 구매했습니다!
까눌레가 약간 브라우니 질감인가? 했는데 겉은 딱딱바삭하고 안은 부드러운 느낌. 거기에다가 저는 까눌레 종류가 그냥 토핑인 줄 알았는데 내부 맛도 다 다르더라고요. 그래서 좋았습니다.
레몬머랭은 깔끔하고 상큼해서 입가심으로 좋았고, 흑임자는 안에 떡도 들어있고 고소해서 어른들도 좋아할 맛. 초코는 가장 기본 스타일?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 안에 내용물이 다르니 잘라서 확인해보는 재미도 있었어요.
거기에다가 좋았던 점은 빨대가 플라스틱이 아니라는 점. I AM NOT PLASTIC이라고 써있어서 검색을 해보니 옥수수빨대인듯 해요. 카페에서 이런 걸 신경써주니 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그리고 커피는 원두 두가지 맛(신맛 고소한맛)을 선택할 수 있었어요. 깔끔해서 좋았지만 조금 싱거운듯 해서 진한 맛을 좋아하시면 샷추가나 물 조금 넣는게 좋을듯해요.
블로그 후기
미니민 10월 15일
져니 10월 14일
티끌모아여행갈정주임 9월 29일
윤슬 8월 31일
HJs 8월 2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