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건의 평래옥 방문자 평가
4점
맛4.5 가격3.9 응대3.8
매우만족(6)
만족(27)
보통(8)
불만(0)
매우불만(1)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무딘 평균 별점 4.0 평가 146 팔로워 22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주차장 없습니다. 매장 앞 도로변에 평일 11:00~14:30, 18:00~20:00, 휴일은 온종일 주차 가능합니다. 자리가 꽉 찼다면 을지로3가역 근처 파인에비뉴빌딩에 주차하고 1층 커피숍에서 주말 5,000원 이상 구매시 4시간, 평일 10,000원 이상 구매시 2시간 주차권을 준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평양냉면은 고명으로 올라간 생 얼가리배추가 특이합니다. 오이나 배, 물김치가 아닌 처음보는 조합. 그런데 이게 신의 한 수네요. 묵직한 메밀향과 육향이 버거워질무렵 이 얼가리배추를 면과 함께 먹으면 싱그러움으로 입안이 생쾌해지는 느낌입니다.
녹두지짐은 다른 가게의 중간정도 두께에 바삭하게 구워나와 고소함이 좋은 반면 가격대는 좀 센편입니다.
평양손만두는 슴슴한 고기향이 좋긴한데 참기름향이 너무 강해 다른 향을 압도해버립니다. 밸런스가 조금 아쉽네요.
밑반찬으로 깔아주는 닭무침을 첫 입 먹으면 식은 닭고기 특유의 잡내가 살짝 올라오는데, 몇 입 먹다보면 새콤달콤하고 쫄깃한 맛에 계속 젓가락이 갑니다.
쓰엉 평균 별점 4.5 평가 73 팔로워 1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담백깔끔한 평양냉면 동치미국에 가까움
기본찬으로 나오는 닭무침은 양념에 절여졌는데 주문한 닭무침은 갓무쳐서 나오는지 양념색깔이 다르네요 조금 더 질기긴해서 오래 씹긴 해야되지만 일요일 반주하기 좋았어요🥢 몇 년만에 방문이라 기대했는데 재방문은 굳이 안할 것 같아요
liime 평균 별점 4.2 평가 33 팔로워 0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메뉴는 예상했던 것보다 다양했는데
평양냉면, 온면, 초계탕 등 단품 메뉴부터
어복쟁반, 전통 불고기 같은 요리류와
제육(수육), 만두 등 안주류가 있어요.
기본찬으로 닭무침이 같이 나오는 것이 특이한데 간이 꽤 되어 있는 편이고 살코기도 꽤 많았어요.
저희는 평양냉면 2개와 제육(수육) 반접시를 주문했는데
이 곳 수육은 콜라겐도 붙어있는 스타일이라
부드럽기보다는 쫄깃한 편이고 자칫 느끼해질 수도 있는데 빨간 새우젓도 함께 나와서 그런걸 해소해줍니다.
평양냉면은 평냉치고 국물에 간이 있고 고기맛이 꽤 강하게 나는 편이었어요. 동치미 이파리도 몇장 얹어주는데 면을 먹다가 이파리를 한장 뜯어먹으면 아삭한것이 별미로 느껴졌어요.
블로그 후기
진윤이 10월 1일
라스티 9월 11일
밀가루요정 9월 4일
킹콩쓰 8월 30일
구보 8월 2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