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건의 남포면옥 방문자 평가
3.9점
맛4.1 가격3.2 응대4.1
매우만족(19)
만족(22)
보통(14)
불만(3)
매우불만(2)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무딘 평균 별점 4.0 평가 146 팔로워 22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주차장이 없습니다. 근처에 다동 노상공영주차장이 있고, 한국관광공사 옆 노상공영주차장도 있지만 협소합니다. 주변 민영주차장을 알아보고 가는 게 좋습니다.
평양식 냉면으로는 다소 생소한 맛.
동치미 국물과 소고기 육수가 섞인 맛으로 진한 육향을 기대하고 간 사람은 실망할 수도 있습니다.
면발도 여느 고깃집에서 후식으로 나오는 면발처럼 얇고 가는 면이라서 일반 평양식 냉면집 면발의 식감을 느끼지는 못합니다.
만두는 교자 형태의 만두로 중화요리집의 물만두와 비슷한데, 감칠맛은 좀 더 있는 편입니다.
어먹행먹 평균 별점 4.2 평가 123 팔로워 4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평양냉면
평냉 도장깨기 중 방문한 남포면옥
굉장히 오래 된 집답게 옛스러운 인테리어였습니다.
냉면은 아 이거는 뭐라 말로 설명할 수는 없는데 식초를 치는걸 추천드려요. 살짝 고기향이 난다고 해야하나.. 육수에서 무슨 향이 나는데 계속 먹으면 좀 물릴 수가 있는데 식초 한바퀴 돌리니까 감칠맛나면서 딱 좋더라구요.
따뜻한 육수는 맛있었어요. 직원분들은 대체적으로 연세가 있으셨는데 엄청 친절하시구 일행이 좀 늦게 온다고 했더니 맞춰서 서빙해 주셨습니다.
오픈 하고 바로 들어간거라 웨이팅은 없었는데 사람들이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다음엔 다른 음식도 먹어보고 싶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24.06방문)
하늘땅물 평균 별점 4.0 평가 437 팔로워 48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마감직전에 먹을수 있었는데 재료가 떨어져 먹을수 있었던건 떡국 냉면 온면만 가능하여 3개를 가족이 각각 맛보았습니다 평소 아이는 냉면을 잘먹는 편인데 이날은 온면 처음 먹어 보더니 온면을 더 맛있다고 했네요 온면 육수는 집에서 온갖 야채로 내는 야채버섯 육수 맛과 냉면 면삶은 육수가 조화롭게 섞인 맛이었습니다 냉면은 특히 면발이 쫄깃하면서 끈적였네요 면발향이 깊고 육수도 고급지고 시간의 맛이 녹여 있었습니다 떡국은 원래 떡만두국이었는데 만두가 소진되어 대신 떡이 듬뿍 들어가 나왔습니다 떡이 부드럽고 국물맛이 깊네요 만두찍어 먹는 간장이 잘못나와 떡국떡을 찍어 먹어 봤는데 간장맛이 참 맛있었네요 아마 국간장 맛이 상상이 갑니다 오랫만애 행복한 식사를 했습니다
블로그 후기
민토v 10월 7일
비와써니 9월 30일
딸기 9월 23일
핸잉이 9월 21일
라스티 9월 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