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건의 족발선생 방문자 평가
4.5점
맛5.0 가격3.6 응대4.4
매우만족(6)
만족(3)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먹잘알 평균 별점 4.4 평가 99 팔로워 5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친절하고 맛있고 쫜득한 족발. 서비스 칼국수까지 애정하는 맛집
졔래미 평균 별점 4.5 평가 57 팔로워 3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그냥 기본으로 주는 칼국수가 칼칼하고 아주 맛있어요~ 면이랑 육수 리필도 돼서 4명이 족발 세트 대시키고 막국수 시키고도 계속 리필해 먹었네요 김치도 칼국수랑 너무 잘어울리고
족발은 야들야들 젤리같은 느낌이에요 맛있었고 불족은 은근 매웠습니다!
다코미식가 Frye de Bacon 평균 별점 4.1 평가 79 팔로워 52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껍질에 뭔 짓을 했나 싶은 쫄깃함.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맛"
천호동 로데오에 위한 매장입니다. 층당 면적은 넓지 않은데, 3개 층을 사용하고 있어서 테이블 수는 많은 편입니다. 그래도 좀 몰릴 시간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 있습니다.
족발과 불족, 보쌈이 메인 메뉴로 있고 쟁반막국수와 세트 구성도 가능합니다. 테이블마다 칼국수가 무한으로 제공됩니다.
족발은 잡내 없이 잘 삶아졌고, 살코기도 부위에 따라 부드럽거나 적당히 쫄깃했습니다. 이곳 족발의 포인트는 껍질 같은데, 껍질이 신기할 정도로 쫄깃합니다. 질긴 게 아니라 쫀득한 느낌이라 아주 좋았습니다. 밖에서 손 쓰기 싫어서 뼈에 붙은 고기들은 잘 안 먹는 편인데, 한 조각도 안 남기고 먹었습니다.
보쌈도 꽤 좋았습니다. 역시 질기지 않게 잘 삶아졌고, 비계도 적당한 양이어서 딱 좋게 기름지면서도 느끼하지는 않았습니다.
같이 제공된 보쌈김치도 적당히 매콤해서 좋았는데, 흔한 족발집 김치처럼 단맛이 강하거나 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칼국수와의 조합도 아주 좋았습니다.
가격이나 양은 요즘 족발집 대부분 비슷한 느낌이라 큰 차이는 없습니다. 특히 양은...제가 돼지라서 '넉넉하게' 느껴지진 않은 것 같습니다만(...) 다른 족발집들과 비교해보면 비슷한 수준인 듯합니다.
매장도 적당히 깔끔한 편이고, 직원 분들은 무슨 컨셉을 잡고 교육을 받으시는 것 같은데...살짝 부담스럽긴 했습니다만 친절하게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과일가게 같은 목소리 등은 동네 특성을 고려한 게 아닌가 싶네요.
최근 먹은 족발집 중엔 꽤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근처에서 술모임이 있거나 하면 우선적으로 고려해볼 것 같습니다.
블로그 후기
도르 8월 28일
뚱진이 8월 22일
감귤이와포도 8월 17일
김단단 8월 16일
슬쑤 8월 1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