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건의 만유 방문자 평가
2.3점
맛3.7 가격1.7 응대3.7
매우만족(1)
만족(0)
보통(1)
불만(0)
매우불만(1)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sunnhoney 평균 별점 4.8 평가 118 팔로워 2
3점 맛 보통 가격 불만 응대 친절함
고급스런 느낌의 이자까야 여의도 맛집 만유에 다녀왔는데요. 들어서는 입구부터 고급스러움 뿜뿜입니다. 특히 가운데에 꾸며져있는 와인잔들이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것 같아요. 프라이빗하게 룸이 나뉘어져있는데요 음…문이 없고 천으로 가림막만 되어있는데..저희가 방문한 날 시끄러운 손님들이 온건지 원래 방음이 안되는건지 너무너무 시끄러웠습니다. 도대체가 음식에 집중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시끄러운 손님들 오면 민원땜에 일하시는 분들 힘드시겠다는 생각까지 들었어요. 그래도 유명한 우니크림파스는 우니향이 가득~ 너무 향기롭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다코미식가 hoony 평균 별점 4.3 평가 257 팔로워 142
1점 맛 보통 가격 불만 응대 불친절
" 아쉬운 식당, 솔직한 리뷰가 필요한 식당 "
여의도에서 독특하고 조용한 분위기의 식당을 찾아보다 각종 SNS에서 리뷰가 너무 좋아서 다녀왔습니다! 예약은 필수이며 캐치테이블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만유는 여의도역과 샛강역에서 도보로 5분이면 충분히 도착하므로 지하철 이용이 편리하며 차량으로 방문하시면 무료 주차 4시간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차량 방문도 매우 좋습니다!
SNS에서 많은 리뷰들에 속았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프라이빗한 공간을 제공하려 노력을 했지만 커튼으로만 가려서 방음이 되지 않아 대화가 힘들 정도로 매우 시끄러운 분위기였고 음식은 여러 가지 종류의 음식을 만들다 보니 배가 산으로 가는 느낌이었습니다. 모든 음식이 기본을 못한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음식 가격을 생각하면 매우 불만족입니다. 직원분들의 태도 또한 많이 아쉬워서 다시 방문을 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
지디킴 평균 별점 5.0 평가 3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블로그 후기
Joyful Logan 10월 12일
꽃셈 10월 7일
유나스테이블 10월 7일
나또먹 10월 6일
뚜기뚜밥 9월 3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