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건의 호호식당 방문자 평가
4.1점
맛4.6 가격2.8 응대4.4
매우만족(12)
만족(19)
보통(2)
불만(1)
매우불만(1)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디오ㄴi 평균 별점 4.4 평가 108 팔로워 7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서울숲 근처에 있는 깔끔한 일본 가정식집입니다
메뉴가 다양해서 이것저것 시켜봤는데 모두 맛있었습니다. 날이 더워져서 그런지 붓카게 우동이 특히 맛있더라구요~ㅎㅎ
양은 성인 여성이 먹기에 딱 좋고
남성분들은 살짝 적을 것 같긴 합니다!
하지만 튀김같은 사이드 메뉴도 잘 되어있어서~
그거 추가로 시키시면 딱 적당한 양이 될 것 같아요!
Kane 평균 별점 3.7 평가 15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대학로에서 몇번 시도했는데 사람이 많아서 항상 다른 것을 먹었는데, 성수에도 있길래 방문했다. 네이버 예약이 가능해서 예약하고 갔는데 월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웨이팅은 없는 것 같았다.
가기 전부터 "일본 가정식"이라는 타이틀과 어울리지 않게 가격이 너무 비싼거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어서 그런 생각 자체가 다 사라져버렸다.
고기가 들어간 게 맛있어 보여서 부타가쿠니 정식을 시키려고 했는데 재료소진이래서 이베리코 돼지고기로 만들었다는 돈테키정식을 시켰다. 그리고 오므라이스와 사이드로 에비크림크로켓도 시켰다.
근데 가장 먼저 나온 돈테키 정식이 대박이었다. 별게 있겠나 싶은 외관과는 달리 너무 맛있어서, "나중에 나오는 다른 메뉴를 먹어보고 먹으면 배불러서 맛이 없어질텐데, 하지만 그렇다고 다른 메뉴를 안 먹고 이것만 먹을 수도 없고" 하는 생각으로 먹을 정도였다.
다른 사이드는 식상해 보여서 에비크림크로켓을 시켰는데 정말 맛있었다. 튀김도 바삭하고 찍어먹는 소스도 아주 맛있었다. 오므라이스는 맛없는 건 아니지만 굳이 시켜먹을 필요가 있는가는 의문이다.
식당 내부는 깔끔하고 괜찮았다. 옆에는 소개팅하는 것으로 보이는 사람이 있었는데 그 정도로 식당 외관과 내관이 분위기가 괜찮았다.
말하는사람 평균 별점 4.7 평가 410 팔로워 4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웨이딩 꽤 있어서 예약하고 가는게 나음. 근데 1시간으로 시간제한 있어서 마음 급함. (6시에 들어갔는데 15분에 음식나오니 살짝 불안) 음식 자체로는 맛있었는데 에이드 주문 안 들어가서 느끼하게 음식 다먹으니까 그제야 나옴. 음료 주문 누락이면 그거 먼저 해줄 법도 한데 융통성 없이 추가 주문 받듯 천천히 나와서 기분 편치는 않음. 전반적으로 살짝씩 마음이 불편한 식사였음.
블로그 후기
묘약 3일 전
kkamni 3일 전
지유 4일 전
동동람찌 11월 26일
동동람찌 11월 2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