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건의 남동공단떡볶이 방문자 평가
4.5점
맛4.6 가격4.7 응대4.1
매우만족(30)
만족(19)
보통(5)
불만(1)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MarkJacob 평균 별점 4.6 평가 352 팔로워 17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보기에는 싱거워보이는 떡볶이지만 실제로 먹어보면 마치 국물떡볶이를 먹는 것처럼 은근한 단맛과 뒷맛은 살짝 매콤한 전형적인 학교 앞 떡볶이입니다. 너무나 손님이 많아서 떡볶이에 양념이나 제대로 벨까 걱정이 되는데 밀떡이라서 그런지 양념이 떡에 아주 잘 베어져있고 식감도 상당히 쫄깃합니다. 너무 인기가 많은 곳이라 한두시간 전에 캐치테이블로 예약하는건 필수입니다. 오후 늦게 가시면 못드실 수 있으니 서둘러야 합니다. 다행히 분식이라 턴오버는 빠른 편입니다. 사이드로 대부분 김밥이나 순대를 먹는데 그 자체는 평범하지만 떡볶이와 함께하면 충분히 조연 역할을 합니다. 아주 대단한 맛은 아니지만 떡볶이 덕후라면 꼭 들릴만한 가치가 있는 곳입니다. 강추!
무딘 평균 별점 4.0 평가 146 팔로워 22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길다란 상가건물의 앞, 뒤 마당이 다 주차장이고, 건물 뒷편 도로에도 차를 댈 수 있는 것같아 주차는 넉넉한 편입니다.
평일 오후 4시에 도착했는데 홀에 손님들이 꽉 차있었고, 홀 식사도 마감됐다고 하여 딱볶이와 김밥 2인분씩 포장만 해 올 수밖에 없었습니다.
바로 옆 편의점 야외탁자도 여의치 않아서 결국 차 안에서 시식.. ㅠ
떡볶이를 겉으로만 봤을땐 정말 맛없어 보입니다. 얇은 가래떡이 희멀건 국물에 그냥 담궈져 있는 모양새로 빨갛고 진한 양념이 강조되는 일반 떡볶이와 달리 맹맹함 그 자체로 보여 이 집에 왜이리 손님이 많지? 하는 의구심 마저 들게 하는 비주얼입니다.
그런데 한 입 먹으면 눈이 크게 떠지는 반전의 맛. 뭐야 이거?!
은은하게 올라오는 떡볶이 국물의 감칠맛이 일품.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계속 끌리게 하는 마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떡볶이 떡도 대단히 부드러워 목넘김이 아주 감미롭습니다.
김밥은 특출나진 않은데 요즘 2,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이정도 품질이라면 훌륭한 편에 속합니다.
동그리0507 평균 별점 3.9 평가 94 팔로워 0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1. 캐치테이블로 예악 가능하여, 출발전에 예약(40분전 예약하였으며, 5분정도 기다린 후 식사)
2. 옆에 편의점에서 음료를 사와서 먹는거라
편의점 가격에 음료 먹을 수 있음
3.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어 주차하기 편함
4. 음식이 빠르게 나와 빨리 먹을 수 있음
블로그 후기
옹이 8월 28일
라탄피움 8월 26일
부업10년째 왕짱 8월 21일
브랜의 행복 만들기 8월 19일
제길맛집 8월 1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