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건의 진시황 감자탕 방문자 평가
4.3점
맛4.4 가격4.0 응대3.9
매우만족(10)
만족(13)
보통(1)
불만(1)
매우불만(1)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여행하는민호씨 평균 별점 3.8 평가 98 팔로워 3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 민호씨 Pick 다시 가고 싶은 식당
인천에서 유명한 감자탕 집입니다. 인천 토박이라 예전부터 오던 곳이라 소개하고 싶던 곳이었어요. 요즘에는 남동공단 외국인 분들도 자주 찾더라구요. 주차는 노상주차를 해야하는데 먹자골목이라 식사시간대나 금-토요일엔 자리가 없을 수 있습니다. 찾기 어려우시다면 탑피온 건물 주차장 이용하세요.
이곳 감자탕은 들깨와 돼지뼈가 푹 우러나 녹진한 감칠맛입니다. 칼칼하고 자극적이라 한국인 입맛에 최적화되었어요. 우거지와 들깨, 양념 맛을 배제한다면 돈코츠라멘의 그 육수와 닮아 있습니다. 고기는 바로 먹어도 무방합니다만 좀 끓이다 먹어야 살이 잘 발라져요! 토핑으로는 수제비 추천합니다. 전분이 빠져나와 국물이 더 맛있어요. 공기밥을 안시키더라도 건더기를 어느정도 건져 드시면 마무리로 볶음밥을 볶아달라고 요청하실 수 있어요.
감자탕은 미니 사이즈와 小, 中사이즈가 있는데 성인 남성 기준 2명이면 미니, 3명이면 소, 4~5명이면 중 사이즈를 추천합니다. 뼈해장국은 감자탕의 감칠맛까지는 안 느껴지고 좀 맵습니다. 저는 뼈해장국보다 감자탕을 추천합니다.반찬으로는 배추김치와 깍두기가 나오는데 칼칼 달짝지근하니 역시 한국 입맛에 잘 맞습니다.
불금과 주말 저녁에는 북적북적합니다. 웨이팅 팀이 많은데 카운터 앞에서 대기를 해야해 협소한건 흠입니다. 근처 사신다면 주말 저녁에는 포장해서 드시길 권해드려요~
llllllee 평균 별점 4.5 평가 42 팔로워 0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칼칼하고 자극적인 감자탕이예요! 주위 추천으로 알게됐는데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많고 맛있었습니다~ 공기밥도 밥 가득 담겨있어서 배부르게 먹었고,직원분들도 친절하세요^^
툭이과열 평균 별점 3.9 평가 241 팔로워 5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가성비 있고 양 많은 감자탕집입니다. 주차는 건물 지하주차장에 하면 되는데 경사가 심해서 초보에게는 비추천합니다.
블로그 후기
타로 10월 10일
헝그리수진 10월 4일
리빙박스 10월 4일
허니네 10월 4일
류블리 9월 3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