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건의 스튜디오 포비피엠 방문자 평가
4.9점
맛4.9 가격4.5 응대4.8
매우만족(27)
만족(2)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marshmallow 평균 별점 3.8 평가 316 팔로워 8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최애 단골바 멀어서 자주 못가지만 모든 칵테일이 맛있음 안주도 다 맛있고 조용히 대화하기에는 사람많을 땐 시끄러운 편!
날것좋아 평균 별점 4.7 평가 609 팔로워 15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여성들을 위한 여성전용 바입니다. 인기가 많아서 몇번이나 못가다가 처음 갔는데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편안하게 대화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안주 가격대는 좀 있지만 샌드위치와 스프가 담백하고 맛있었습니다. 브런치 메뉴로도 손색없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주인장분들이 주조기능사 자격증이 있어서인지 칵테일에서도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졌어요. 기회가 된다면 모든 칵테일을 맛보고 싶네요. 술을 못 드시는 분들을 위한 논알콜 메뉴도 있으니 여성분이시라면 꼭 방문해보세요.
술잘알이라는 칵테일은 적당히 알콜이 느껴지면서도 상큼함이 입안을 감싸서 제 취향이었습니다!
고롱 평균 별점 4.5 평가 518 팔로워 12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온라인에서도 꽤 유명한 칵테일 바입니다. 리뷰를 보면 다들 평이 상당히 좋더라구요. 덕분에 엄청 기대하면서 갔는데 실망스럽지 않고 참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어요. 분위기, 맛, 서비스, 화장실까지 다 좋았습니다. 그나마 좀 아쉬웠던건 현관문 들어가서 추가로 통과해야하는 유리문이 버튼을 눌렀는데도 잘 안열려서 약간 당황했었어요.
친구와 칵테일 총 다섯잔 마셨는데 다 맛있었지만 그 중에 얼그레이 진토닉이 자꾸 생각나네요. 마지막으로 마셔서 그런지 더 기억에 남기도 하고요. 당일은 배가 불러서 안주 안 시키고 주류만 시켰는데 못 먹은게 아쉬워서 다음에 또 가서 먹고 오려고 합니다. 취해서 제대로 찍은 음식 사진이 없는게 가장 아쉽네요 ^^;;;
블로그 후기
푸드서퍼 10월 15일
정두잇 10월 11일
예리 9월 30일
mean 9월 29일
mmmiii 9월 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