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건의 울야식당 방문자 평가
5점
맛5.0 가격4.0 응대4.0
매우만족(2)
만족(0)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뽀삐 평균 별점 4.1 평가 300 팔로워 24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울릉도에서 요즘 제일 잘 나가는, 가장 힙한 식당 입니다. 코스모스리조트에 부속건물 이지만 개별적으로도 언제든 방문 가능합니다.
음식은 꽤 훌륭합니다. 서울에서 온 쉐프님이 울릉도 특산물을 살려 메뉴를 만들어 두었습니다.
점심메뉴는 제가 방문했을 땐 2개. 명이파스타와 울라이스. 그 중 명이나물 파스타는 정말 궁금했는데. 명이나물의 섬유질까지는 어찌하지 못하셨나 봅니다. 그래도 명이나물와 크림파스타의 조화가 신선했습니다.
저녁메뉴는 미리 예약으로 세이로무시가 있고 예약을 하지 않고 먹을 수 있는 튀김 2종이 있습니다.
수제맥주 2종도 여기서 만드신다고 합니다. 새깜징어 튀김이 맛이 좋았습니다.
울릉도에 대부분의 음식점이 토속음식(산나물비빔밥, 따개비칼국수, 홍합밥 등)을 파는데 울야식당은 요즘 갬~성의 음식들을 팔아 여행 중 꼭 한 번은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위치가 여행자들이 많이 있는 도동 저동항 쪽이 아니라 아쉽지만 근처에 버스등이 많으니 잘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인테리어도 훌륭하고 하나하나 볼재미가 아주 컸네요. 울릉도 토속음식에 지친 분들이라면 꼭꼭 한 번 방문하는걸 추천드립니다.
Q for JMT 평균 별점 4.9 평가 867 팔로워 23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힐링스테이 코스모스리조트 건너편 요리사 울라가 서 있는 울야식당! 울릉도에 유일무이한 트렌디한 식당이라 한번 가볼만함!
블로그 후기
홍이관광 8월 23일
dodoyo1da 5월 24일
서라 3월 3일
ULLA 1월 4일
ㅎㄷㅈ 2023년 12월 2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