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건의 르다 방문자 평가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4.8점
맛5.0 가격4.3 응대5.0
매우만족(4)
만족(2)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이도현 평균 별점 4.2 평가 5 팔로워 0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브라우니 시키실거면 꼭 절반은 레몬즙 안뿌리고 절반은 레몬즙 뿌려드세요 맛있습니다
아는 조리과 여동생과 같이 카페이용 해봤는데 아인슈페너를 맛있게 먹어본건 오랜만이고 인테리어가 고딕해서 좋다고하네요.
개인적으로 브라우니는 파베초콜릿 같은 느낌이였고 위에 크림이랑 같이먹고 따로먹을때 맛의차이가 즐겁게 느껴졌습니다 레몬은 정말 신선해서 레몬 생으로 집어먹었네요
다음에갈때는 마들렌 먹을겁니다
고붕 평균 별점 4.3 평가 8 팔로워 1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아인슈페너 - 맛있습니다. 크림이 묵직하기보단 가볍고 흐르는 형태입니다.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면 부드럽습니다.
브라우니 - 너무 맛있습니다. 완벽하게 꾸덕합니다. 위에 얹어진 생크림과 함께 먹으면 천국 왔다갔다 하는 맛입니다. 이로써 저는 한번 갔다왔습니다. 이 리뷰를 보는 분들도 한번 천국 체험하고 오시길 바랍니다. 씁쓸한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리겠습니다.
수제 베리밀크 - 지인이 먹어서 보기만 했습니다. 맛있어보입니다. 지인이 한톨도 안남기고 다 먹은걸로 보아 맛있나봅니다.
르다는 정말 컨셉을 잘 잡았습니다. 바깥에서부터 풍기는 모던한 분위기는 내부에서 절정을 이룹니다. 갈색의 가구와 톤다운된 민트색벽이 참 안정적이고 예쁩니다. 사진찍기에도 좋고 정서에도 좋습니다.
또한 찬 음료를 시키면 드라이아이스가 든 가방에 같이 넣어서 서빙이 옵니다. 가방을 열면 드라이아이스가 펼쳐지며 음료가 나오는데, 참 성스럽습니다.(저는 무교입니다. 죄송합니다.) 시각적 재미와 미각적 재미 모두 잡았습니다.
테이블과 의자의 높이도 적당합니다. 곳곳에 콘센트가 있고, 조용한 분위기여서 혼자 공부하러 와도 되겠습니다. 꼭 추천합니다. 가세요.
꼬치 평균 별점 4.7 평가 561 팔로워 7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인테리어가 예쁘고 브라우니가 정말 맛있어요. 완전 꾸덕꾸덕해요. 근데 레몬은 빼셔도 될 것 같아요. 잘 어울리기는 하는데 레몬즙 때문에 포크의 쇠맛이 나요.
블로그 후기
내세상 3월 4일
해모나 2월 26일
심술맞은 심술2 2월 2일
러브HYJK 1월 17일
산지크림 2024년 12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