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건의 꼼모아 방문자 평가
3.9점
맛3.7 가격2.3 응대3.0
매우만족(2)
만족(1)
보통(0)
불만(1)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hellosy 평균 별점 4.8 평가 209 팔로워 1
4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비프웰링턴은 방문하기 전에 사전 예약하고 가야되는데, 비프웰링턴 맛집인만큼 필수네요. 해방촌에 위치해있어서 대중교통으로 이동 필수예요.
지니 평균 별점 3.4 평가 243 팔로워 46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한국식으로 입맛을 맞춘 프랑스 요리점이 아니라 찐 프랑스식 요리를 맛 볼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수란과 하몽을 곁들인 아스파라거스도 이전에는 맛볼 수 없었던 조화였습니다. 맹맹한 수란과 아스파라거스에 하몽 한조각이 어우러지니 간을 잡아주고 식감도 풍부하며 부드러웠습니다.
이베리코 스테이크는 마치 소고기 처럼 부드러웠습니다. 식감도 맛도 소고기같았고, 함께나온 감자 샐러드와 먹으니 잘 어울렸습니다.
문어다리와 먹물 리조뜨는 간이 조금 짭짤해서 이국적인 맛이였어요. 리조또는 부드럽고 문어는 쫄깃했는데 의외로 두 가지 함께 먹으니 식감이 좋았습니다.
라구파스타는 통조림 토마토맛이 아니라 찐 수제 소스를 쓴 듯한 맛이었어요. 파스타 면도 얇지만 끊기지 않으며 부드러운 느낌이었구요.
네 가지 요리 모두 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비프웰링톤을 먹고 싶었는데 하루 전날 예약 해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못먹어서 아쉬웠습니다.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요리를 먹었습니다. 미쉐린가이드에 선정 된 이유를 알겠습니다~ 해방촌 방문하시면 꼼모아와 쿠촐로 두 곳 강추합니다!
해방촌에 있어서 주차는 어렵다는 단점이 있어요.
사노글루 평균 별점 3.9 평가 412 팔로워 0
2점 맛 보통 가격 불만 응대 보통
실망이었습니다. 많이 기대했는데 가게가 너무 좁고 직원이 불친절했으며 오리다리콩피는 고기와 소스가 따로 놀았어요.
블로그 후기
나슨 8월 24일
호빵 8월 22일
zzin wave 8월 19일
포약사 8월 16일
젤로 8월 1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