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건의 도동집 방문자 평가
3.9점
맛4.2 가격3.1 응대3.7
매우만족(9)
만족(14)
보통(8)
불만(2)
매우불만(2)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shococo 평균 별점 3.9 평가 272 팔로워 1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 맛 : 음식들이 깔끔하고 담백해서 맛있었어요. 국수는 생면이라 소화가 잘되는 느낌이었고 명란 계단말이는 짭짤해서 담백한 음식들과 궁합이 좋있어요.
불고기를 먹고 싶었는데 2인 이상이라 다 못 먹을 것 같아서 포기했는데 다음에 간다면 꼭 먹어보고싶은 메뉴에요.
* 분위기 : 점심시간보다 조금 일찍 가서 그런지 웨이팅 없이 바로 앉을 수 있었어요. 테이블이 많지 않았지만 금방 꽉 찰 정도로 유명한 밋집이에요. 전체적으로 우드톤이라 정갈하고 조용한 분위기에요. 인근 직장인들이 많이 오는 것 같았어요.
* 서비스 : 주인 아주머니가 굉장히 친잘하셨고 음식도 빨리 나와서 좋았어요.
* 주차 : 별도의 주차장은 없고 주변도 혼잡해서 차를 가져오기 보다는 도보나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오시는 걸 추천해요.
박구르망 평균 별점 4.0 평가 436 팔로워 9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음식들이 담백하고 맛있었다. 탕면의 국물도 면도 맛있었는데 고기 맛은 살짝 아쉽. 계란말이는 가운데에 마요네즈가 같이 오는데 마요맛이 좀 자극적이라 안찍어 먹는게 더 맛있다!
다코미식가 티라미수 평균 별점 3.4 평가 575 팔로워 131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일식집입니다.
내부적 인테리어는 일본식으로 꾸며놨습니다. 들어오자마자 일본식 인테리어에 감탄을 하게 되요. 분위기가 흥미로우니 같은 음식도 더 맛있어질 것 같아요.
음식들 자체는 일본풍인지는 애매할 수 있으나 인테리어로 미뤄보아 일식을 지향하는 식당 같아요.
도동탕면과 도동비빔면 모두 평범합니다. 이 집은 분위기가 흥미로워서 가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식사하는 경험 자체는 좋습니다만 음식만 놓고 보면 평범해요. 다만 자극적이지 않아서 아쉬울 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블로그 후기
비즈선생 10월 6일
망고양갱이 10월 2일
족발여왕 10월 2일
입짧은 부기 9월 3일
마침내 봄 9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