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건의 파센토 방문자 평가
4.3점
맛4.2 가격3.8 응대4.2
매우만족(3)
만족(1)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shococo 평균 별점 3.9 평가 272 팔로워 1
4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 맛 : 한국에선 많이 볼 수 없는 수프카레라 맛있게 먹었어요.
야채를 많이 사용해서 건강한 느낌이에요.
* 분위기 : 조용하고 정갈한 느낌이에요. 아기자기한 그림들이 있어서 보면서 시간 보내기 좋아요.
* 주차 : 태화강 근처라 주차가 많이 힘들어요. 실제로 주차하려고 몇 바퀴 돌았어요.
주차 생각하신다면 평일 추천해요.
꿈꾸는 상어 평균 별점 4.7 평가 23 팔로워 4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0. 개인적인 성향
커리를 매우 좋아한다. 오뚜기 3분 카레든 일본식 커리든 인도식 커리든 가리지 않고 모두 즐겨먹는다. 몇년전 일본에 관광갔다가 올 때는 마트에서 일본커리만 3만원치가량 구매해온 적도 있다.
1. 접근성
전용 주차장이 없다. 근처 골목에 알아서 주차를 해야한다.
2. 대기시간
없다. 주문한 메뉴 또한 15분이내로 나온다. 무엇보다 커리와 튀김을 같이 주문했는데 동시에 나온것이 좋았다.
3. 맛
보통의 걸죽한 커리와는 다르게 국물이 있는 커리형태이다. 이게 북해도식 커리라고 하는데 상당히 낯선 맛이다. 처음에는 이게 뭐지 싶다가 계속 먹으면 커리국물이 정말 맛있다. 같이 들어있는 닭다리 한개는 숟가락으로 살짝만 건드려도 다 무너져 내릴 만큼 부드럽다. 각종 채소들이 들어있는데 모두 다 잘 어울린다. 셋트메뉴에 가지튀김이 있어서 같이 먹었는데, 내가 알던 그 가지가 아니다. 정말 맛있다. 바삭한 튀김속에 촉촉한 가지튀김. 계속 먹다보면 다소 느끼 할 순 있다. 하지만 내 입맛엔 잘 맞았다.
추가로 매운 단계 관련내용이다. 총 2개의 치킨커리를 주문했는데, 1개는 매운맛 2단계로 시키고 1개는 3단계로 시키고 코코넛 밀크로 변경했다. 실제로 느끼는 매운 강도는 2단계 보통이 더 맵게 느껴졌다. 좀 더 부드럽고 순한맛으로 먹고 싶다면 코코넛 밀크로 변경하자.
4. 가격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한다. 매우 평범하고 집에서 쉽게 먹을 수 있는 커리 주제에 다서 비싸다고 느낄 수 있다. 하지만 이 정도 양질의 커리를 먹을 수 있는 식당이 내 주위에 몇이나 있는가를 생각해보면 그렇게 비싸다고는 하기 어려울 것 같다. 또한 닭다리 원가를 생각해보자.
5. 분위기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 흔적이 보인다. 데이트 장소 및 인스타 사진용으로 촬영하기 좋은 장소다. 다만 조명이 조금 어둡게 느껴졌었다.
6. 서비스
메뉴판에는 추가 금액이지만 실제로는 무료로 제공 받았다. 이 글을 보고 당당하게 무료로 요구하지말자.
7. 재방문
방문함
도현성 평균 별점 4.3 평가 44 팔로워 1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 북해도식 수프카레 맛집
크게 기대하지 않고
방문했는데.. 기대이상이었다
수프카레 안에 채소들이
진짜 맛있었고..
가지튀김도 맥주를 부르는 맛!!
또 생각나는 맛이네요 :)
블로그 후기
hyohyo 9월 23일
이자애 9월 23일
울산콜렉터 9월 19일
키미지 9월 10일
아름 8월 2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