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건의 돈사돈 방문자 평가
3.7점
맛4.3 가격2.3 응대4.0
매우만족(1)
만족(3)
보통(1)
불만(1)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냠냠쩝쩝화이팅 평균 별점 3.9 평가 656 팔로워 17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시끌시끌 흑돼지 유명 맛집 중 하나, 고기 구워주십니다.
다코미식가 조이 평균 별점 3.7 평가 612 팔로워 192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돈사돈 본관과 1km 정도 떨어진 거리에 위치한 별관!
본관에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별관으로 갔는데, 별관은 본관에 비해 사람이 없어서 웨이팅 없이 식사할 수 있었어요. 창고형같은 구조이고, 테이블이 나름 간격이 넓은 것이 장점입니다. 고기는 직원분들이 직접 구워주시고, 모두 요리사용 마스크를 쓰고 계셔요. 셀프로 가져올 수 있는 부분도, 그냥 직접 가져다주시고 한 테이블이라도 소외(?)되는 부분 없게 나름 체계적으로 관리하시는 것 같아요.
흑도야지근고기와 근고기 중에 고르라면 흑돼지를 고르겠습니다. 돼지고기보다는 약간 소고기같이 기름없고 살코기 위주로 되어 있어요. 꼬돌꼬돌한 식감보다는 살코기 위주로 먹는 식감인데, 생각보다 입에서 녹는 맛은 아니더라고요..
스테이크 등심먹는 것 같았다는 지인의 추천을 받고 갔는데, 솔직히 그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차라리 돼지고기같은 꼬돌꼬돌한 식감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밑반찬은 다양한 편이고 맛도 좋았어요. 김치찌개는 조금 짰지만 한두숟갈 떠먹기에 개운했어요.
• 주차장이 없습니다. 근처 노인회관(?)같은 곳도 있고 골목주차 할수있는 공간이 조그맣게 있는데, 주차하기 힘들 수 있어요.
• 화장실은 식당 내부 밖에 있는데 옛날 화장실같은 낡은 시설입니다. 남녀 구분되어 있어요.
Lenee Byun 평균 별점 3.0 평가 3 팔로워 0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고기를 구워주시는데 확실히 퀄리티가 있고 맛있어요. 고기가 질기지 않고 고소합니다. 직원분들 친절하시고요. 다만 가격이 비싸고 600g이라고 해도 2인분정도에요~ 그래도 제주도에서 흑돼지 항상 먹고 실망했는데 여긴 진짜 고기가 맛있어요 다음에도 흑돼지먹을일 생기면 여기 갈거임
블로그 후기
다운TREE 10월 5일
JUNG 9월 16일
초더지 9월 15일
새미 9월 11일
해브올 8월 3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