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건의 뮈에 방문자 평가
4.2점
맛4.4 가격3.6 응대4.4
매우만족(8)
만족(5)
보통(4)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아아아아암냠냠 평균 별점 3.9 평가 118 팔로워 69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빵이름이 직관적이지 않고 길고 외래어가 많아서 메뉴 보는데 한참 걸린 느낌이지만
그만큼 빵 자체가 기성품과 다르게 생김새부터 하나하나 특색있어보였어요!
재료도 고급진 것 같구!
가격이 꽤나 사악해서 이 가격이면 국밥...,,... 이상입니댜🫡
다육이 평균 별점 4.1 평가 380 팔로워 4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빵들이 너무 맛있고 공간과 좌석도 다양합니다. 빵 고르다가 대부분 달콤한 빵이어서 소세지빵 하나 골랐는데 스리라차 소스랑 같이 주십니다. 스리라차 소스와 소세지빵이 잘 어울려서 맛있어요. 생크림스콘은 스콘 안에 생크림이 들어간 것은 아니고 생크림으로 만든 스콘입니다. 생크림스콘이라 굉장히 부드럽고 우유맛이 많이 났어요.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리는 맛있는 빵들이었어요.
뮈에는 3층 까지있는데 일층은 주문공간이자 빵을 진열해 놓았고 이층은 좌석들이 여러개 배치되어 있는데 좌석들간에 서로 공간이 넓었어요. 3층도 좌석인데 테라스 공간도 있었습니다. 빵도 맛있고 공간도 좋았습니다.
다코미식가 ej 평균 별점 4.1 평가 756 팔로워 47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마치 인도네시아 발리쯤 놀러온 듯한 느낌이 드는 카페였습니다. 그 이유는 일단 1층에 동남아 분위기가 물씬나는 야외 좌석이 있어서 그랬던 것 같습니다.
건물을 개조해 오픈한 곳이라 그런지 1층에서 주문을 하고 올라가면 2, 3층에는 테이블로 꾸며져 있습니다. 그리고 3층에는 야외 테라스 좌석을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특히 요즘처럼 코로나로 인한 시대에는 더욱이 말이죠. 빵이 다양하게 있으나 그때그때 남아있는게 많지를 않으니 적당히 골라보셔요~
저는 크로와상과 바게트를 먹었는데 진짜 유럽 빵처럼 맛있었습니다. 빵이랑 커피 마시면서 잠시 쉬고 싶을 때 가보시면 좋으니 추천해 드립니다.
블로그 후기
은서랑 10월 11일
딱백이 10월 3일
기뮨 9월 30일
라미람보 9월 22일
유니와개 9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