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건의 이가월남쌀국수 방문자 평가
5점
맛5.0 가격5.0 응대3.0
매우만족(1)
만족(0)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 참여율이 부족합니다!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먹다가죽는게꿈입니다 평균 별점 4.3 평가 79 팔로워 22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 소고기 쌀국수 4,500원의 가성비 넘치는 가격착한 집
- 가격이 저렴해서 맛이 떨어진다? 아니다. 오히려 비싼 프렌차이즈 쌀국수보다 훨씬 육수가 깔끔하면서 고기맛이 진하게 우러나온다.
- 개인적으로 한국에서 먹어본 쌀국수 중에서 베트남 노상에서 먹었던 맛있는 쌀국수와 비슷한 느낌이 들었던 top 3안에 든다.
- 곱배기 주문시 1,500원 추가됨
- 테이블마다 해선장, 스리라차, 고추기름장 이 준비되어 있다. 기호에 맞게 먹으면 되나, 첫 두세번은 본연의 맛으로, 다음 두세번은 스리라차와 해선장을 넣고, 마지막 두세번은 고추기름까지 풀고 먹는걸 추천한다.
- 가격이 저렴해서 인지 고기의 양은 많지 않다. 가성비가 좋고 쌀국수를 먹을때 면과 국물을 먹으러 가는편이라 크게 문제되지는 않았다.
- 볶음밥은 평소에 먹던 볶음밥과는 살짝 다른 스타일이다. 개인적으론 해선장과 스리라차를 뿌려서 적당히 비벼 먹는편이다.
- 주변 주차공간이 전혀 없다. 단속도 꽤 자주 나오므로 주변 골목에 주차를 하는걸 추천한다.
- 처음부터 끝까지 셀프시스템이다. 키오스크 주문, 주문 이후 음식 나오면 주방에서 받아오기 (물과 음료수도 셀프) 다먹고 퇴식구 반납
(남 사장님 혼자 일하심)
- 쌀국수에 기본적으로 고수가 없다. 고수를 좋아하면 주문 이후 바로 고수를 넣어달라고 요청하자.
- 푸짐한 양과 착한 가격, 맛있는 맛을 보여주므로 안갈 이유가 없다! 추천!
블로그 후기
뽀중이 3월 27일
솩가 3월 19일
임블링 2023년 11월 27일
냠냠쩝쩝킁킁박사 2023년 11월 8일
이끌린 2023년 9월 2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