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건의 테라로사 방문자 평가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4.5점
맛4.6 가격3.7 응대4.3
매우만족(6)
만족(4)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아닝닝 평균 별점 4.5 평가 64 팔로워 4
5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동네에 이렇게큰 대형카페가 있어서 좋습니다 테이블도 널찍하고 직원분들이 테이블정리도 금방 해주셔서 깔끔해요! 넓어서 애기들있어도 시끄럽지않고 통창도 있어서 좋아요
Justin Jo 평균 별점 4.2 평가 210 팔로워 13
3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테라로사는 고품격 커피 전문점의 전성시대를 열었다고 평가되는 곳입니다.
그런 전문점이 강남이나 이태원 같은 유동인구가 많은 곳이 아닌 강동지역에 개점을 했다는 자체로도 그만큼 이제는 우리의 주변 사람들도 고급 커피에 대한 수요가 생겼다고도 할 수 있을 겁니다.
그래서인지 다양한 커피원두, 선물세트, 인테리어, 텀블러 등의 상품구성 그리고 공간 등 무엇 하나 흠잡을데 없었으며,
이는 테라로사가 가질 수 있는 어떠한 품격에 대한 이미지는 계속해서 유지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분명히 생각해 볼만한 것은 있었습니다.
그 누구도 테라로사와 같이 먹을거리, 눈요깃거리, 그리고 이처럼 크고 다양한 즐거움을 주는 공간을 맥도날드 같은 패스트푸드처럼 빨리 먹고 나오고자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더군다나 예전처럼 아무리 친한 이웃이라도 쉽사리 집에 초대하지 않게 된 지금은 그 사적 모임의 장이 카페로 옮겨간지 꽤 오래된 일입니다.
또한, 대부분의 성인들의 모임이라면 차량으로 이동을 할 가능성도 많겠지요.
혹시라도 위처럼 저와 비슷한 라이프 스타일을 가지신 분이라면 한 번 쯤은 더 고민하시게 될 것 같네요.
무료주차 시간이 한 시간만 주어진다는건 그럴 수 있다고 치고요.(할인된 금액은 4,000원 입니다.)
거의 강남이나 압구정 수준에 근접하는 발렛비용(3,000원)에 한 번 놀라게 되고요.
여기에서 33분 정도 더 지났을까요?
총 비용은 6,000원이었습니다.
차량 소지하신 분들은 차라리 근교에 있는 곳이 더 나은 선택일 것 이라는 개인적인 생각을 가져봅니다.
피스톤허 평균 별점 3.6 평가 446 팔로워 27
4점 맛 맛있음 가격 불만 응대 보통
진하고 산미 강한 커피 맛에 널찍하고 천장 높은 대리석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곳. 유명세에 걸맞는 맛과 분위기.
아메리카노는 6천원선, 핸드드립은 8천원선...
노트북 카공족들을 위한 콘센트가 1층에 밖에 없다는..
블로그 후기
락고리 4일 전
무빙뉴니 3월 27일
찐이 3월 20일
다콩 3월 19일
배고픈 강니 3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