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건의 대전손짜장 방문자 평가
3점
맛3.0 가격4.0 응대4.0
매우만족(0)
만족(1)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평가 참여율이 부족합니다!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Ahaan 평균 별점 4.0 평가 1 팔로워 0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대전의 숨은 맛집. 만두 주문 필수. 마지막 방문일: 2024. 7.
▪︎군만두와 찐만두는 모두 부추향이 향긋하게 올라와 매우 매력적이에요. 육즙이 가득하기 때문에 뜨거우니 조심해서 드시길 권해요.
▪︎탕수육은 찹쌀 반죽이 되어 있으며, 꿔바로우에 탕수육 소스를 부어 먹는 느낌? 소스가 적당히 달아서 음식 맛을 해치지 않아 좋네요.
▪︎짬뽕엔 오징어 한 마리가 들어 있습니다. 콩나물과 야채가 들어가 국물이 시원하고, 신라면과 유사한 맛의 짬뽕 국물이라 호불호가 크게 갈라지 않을 것 같고, 면이 압축이 잘 되었고 식감이 매우 좋아요.
▪︎마라짬뽕은 마라맛은 안 느껴졌어요. 짬뽕과 비슷한데 오징어 대신 얇은 고기가 여럿 들어있어요. 고기를 좋아하면 마라짬뽕, 고기가 별로거나 오징어가 좋으면 그냥 짬뽕 택하시면 될 것 같네요.
▪︎마지막 방문했을 때 짜장면은 맛을 보지 못했지만, 일행이 먹는 걸 보니 면발도 쫄깃하고 맛있는 것 같네요. 고기가 큼지막하게 들어있어요.
▪︎짬뽕의 경우, 처음 방문했을 때에는 면과 국물이 따로 노는 느낌이 들어서 별로였는데, 마지막 방문에선 맛있게 먹었습니다.
▪︎건물 뒤에 주차공간이 있어서 접근이 용이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셨어요.
▪︎만두는 진짜 꼭 시키세요.
요니 평균 별점 3.9 평가 68 팔로워 5
3점 맛 맛없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요즘 보기 드문 손짜장 집이어서 가봤어요. 손짜장이라 그런지 확실히 면은 쫄깃해요. 하지만 면과 소스가 따로 노는 느낌이 나서 별로 맛있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습니다.
그냥 짜장은 소스가 좀 묽은 느낌이었고, 간짜장은 소스가 묽다는 생각은 안들었지만 좀 심심한 맛이었어요. 하지만 깐짜장에 해물이 꽤 많이 들어가있고, 쭈꾸미랑 오징어가 탱글하게 잘 삶아져 있는 것은 좋았습니다. 탕수육은 바삭하고 쫄깃하고 소스도 새콤한게 꽤 맛있었어요.
하지만 이 정도 탕수육은 다른 곳에서도 먹을 수 있고 짜장이 별로였어서 굳이 이 식당에 다시 찾아갈 것 같지는 않습니다.
블로그 후기
지효니 10월 4일
루베어 9월 26일
솔 9월 22일
두니 9월 22일
짜루피 9월 1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