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건의 크리스피프레시 방문자 평가
4.5점
맛5.0 가격4.2 응대5.0
매우만족(2)
만족(2)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Frye de Bacon 평균 별점 4.1 평가 79 팔로워 52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신선함이 잘 느껴지는 샐러드. 코엑스에서 이만한 곳 보기 힘들 듯"
코엑스 파르스몰에 있는 샐러드 전문점입니다. 테이블 8개 정도가 배치된 크지 않은 매장입니다. 인테리어는 전반적으로 깔끔하게 되어 있고, 셀프 바에도 식기나 냅킨, 물 등이 단정하게 준비되어 있어 좋은 인상이었습니다.
메뉴는 '샐러드'와 '플레이트' 두 종류로 크게 나뉘는데, 샐러드는 흔히 생각할 수 있는 그 샐러드이고, 플레이트는 기본 샐러드와 비슷한 구성에서 돼지고기나 로스트 치킨 등 육류의 비중을 조금 더 높인 메뉴로 보입니다. 비건 메뉴도 준비되어 있네요.
'샐러드에 들어가는 채소를 수경재배한다'는 게 이 브랜드의 특징 같은데, 솔직히 먹는 입장에서는 수경재배라 뭐가 다른지는 잘 모르겠지요 당연히. 다만 사용된 채소가 상당히 신선하다는 게 잘 느껴지기는 합니다. 색도 좋고, 식감도 아삭해 좋았습니다.
채소뿐만 아니라 메인 토핑의 질도 잘 관리되는 듯했습니다. 다른 샐러드 전문점에서 연어 메뉴를 잘 안 시키는 편인데, 상당수의 매장에서 연어가 오래되어 냄새가 나거나 씁쓸한 끝맛이 도는 등 관리가 제대로 안 된 듯한 느낌을 많이 받아서였습니다. 그런데 여기는 식감도 좋고, 연어 본연의 향도 잡내 없이 잘 느껴지는 걸 보니 재료 관리가 잘 되는 듯했습니다.
가격대도 코엑스몰에 있는 곳치고 나쁘지 않고, 여러모로 만족스러운 곳이었습니다. 자주 찾을 듯합니다.
떡볶이좋아맨 평균 별점 4.8 평가 547 팔로워 9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야채도 신선하고 파스타도 맛있었습니다 플레이트의 구운 고구마나 옥수수도 맛있었어요
Jens day 평균 별점 4.0 평가 681 팔로워 5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샐러드가 신선하고 맛있어용! 특히나 밥이 쫀득쫀득 너무 맛있네요 ㅎㅎ
블로그 후기
먹방 과학자 홍 10월 7일
쿼카 10월 1일
옥호 9월 24일
코너티 9월 24일
HANA 9월 2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