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건의 칙피스 방문자 평가
4.2점
맛4.3 가격4.0 응대3.7
매우만족(10)
만족(9)
보통(6)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청구금액 평균 별점 4.2 평가 101 팔로워 1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1. 가게: 넓고 깔끔함
2. 맛: 맛있음
3. 가격: 다이어트 식단 치고 보통이나, 모든 것이 셀프란 점에서 비싼 듯
4. 기타: 셀프 시스템
깐깐한아부지 평균 별점 3.9 평가 356 팔로워 107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가볍게 채식위주로 저녁을 먹으려고 다녀갔어요. 맛있는 가게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꾀 많았네요. 아마 피크 시간대에는 웨이팅을 해야 하지 않을까 싶어요.
음식은 약간의 호불호가 있을 것 같아요. 채식을 좋아하고 다이어트이 관심이 있다면 추천하구요 그렇지 않으면... 정말 비추천이예요. 예전의 저였더라면 아마 안왔을 거예요.ㅎㅎ
근래 살도 찌는것 같고 육류와 밀가루 음식을 많이 먹어 식습관을 개선하려고 하는데 생각보다 잘 되진않네요. 가끔 샐러드 먹으려고 노력해야 겠어요.
여하튼 신선한 야채와 함께 잘 먹었구요, 주차는 발렛비 3,000원 나와요~
다코미식가 미농뷘 평균 별점 4.2 평가 405 팔로워 53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신사역에서 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인스타 핫플 비건 레스토랑이예요.
가로수길 길목에 있어서 접근성이 매우 좋습니다.
오픈이 11시 30분이였는데 오픈전에도 테이블이 1/3이상 찰 정도로 요즘 핫한 곳이더라구요.
주문은 칼같이 오픈시간에 맞춰서 받고 있고 인기를 증명하듯 주방 근무 직원이 많아 그리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되더라구요.
모든 서비스는 셀프이고 셀프바에는 휴지, 물티슈, 커트러리, 소스(케찹,스리라차), 레몬물 이 준비 되어 있어 다소 조금 붐빌 수 있습니다.
예상대로 팔라펠은 퍽퍽하지 않고 촉촉하게 단단한 식감이라 서울 그 어디에서 먹은 팔라펠보다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부채살 스테이크 샐러드와 치킨 샐러드를 주문했는데 샐러드 재료는 동일하고 메인 식재료만 달랐어요.
칙피스의 모든 식재료 하나하나가 정말 신선해서 먹는 즐거움이 있었고 다음번에는 제일 유명하다는 비건샐러드에 홀컬리플라워를 주문해 보려구요.
이렇게 좋은 퀄리티에 건강과 합리적인 가격까지 가성비, 가심비를 모두 충족시킨 레스토랑이였습니다. 재방문 의사 100%예요!
블로그 후기
왕지 9월 26일
예은 9월 26일
TypePlay 9월 24일
룡 9월 15일
임푸파 9월 1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