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건의 바다회포차 방문자 평가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4.1점
맛4.3 가격4.3 응대3.9
매우만족(3)
만족(5)
보통(2)
불만(0)
매우불만(0)
봉구아줌마 평균 별점 4.3 평가 224 팔로워 1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구의역 주변 홧집 찾다가 들어간곳 .최근에 새로 수리해서 깨끗하고 깔끔했다.음식도 맛있고 다음에 한번더 방문의사 있음
다코미식가 Happy Smile 평균 별점 4.0 평가 92 팔로워 303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그저 동네에 가성비 좋은 횟집.. 인줄 알았습니다.
웨이팅할때부터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게 맞아주시고 기다리게 해서 죄송하다며 서비스로 석화를 주셨는데 역시 제철이라 그런지 굴도 통통하고 짭쪼름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원래는 세트메뉴를 먹을까 했으나 겨울이 제철인 대방어를 주문안할수가 없더군요. 대방어와 함께 서비스로 먹었던 석화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결과적으로 대만족입니다. 겨울이 되면서 기름이 차오른 대방어의 뱃살과 담백한 등살이 잠깐 쫄깃한 식감을 즐기고 있노라면 어느새 눈녹듯 녹아내리네요. 동네 작은횟집이라고 편견을 가지고 있던 저를 반성하게 됐습니다.
세명이서 대방어 중, 석화 대 짜리를 먹으니 어느정도 포만감이 찼지만 다소 아쉬운마음에 생우럭매운탕도 주문했습니다. 살이 가득차 있는 우럭과 함께 뜨끈하고 얼큰한 국물을 함께먹으니 역시 횟집에서의 마무리는 매운탕이라는걸 다시 한 번 느꼈네요.
맛도 맛이지만 인상좋으신 사장님의 말씀하나하나, 서비스까지 완벽해서 행복한 저녁을 보냈습니다.
좋은 맛집을 알려주신 @Jeff 님 @미스터 달타냥 님께 감사드리며, 건대 근처에서 저녁에 회를 고민하고 있으시다면 저도 조심스럽게 바다회포차를 추천합니다.
다코미식가 미스터 달타냥 평균 별점 3.5 평가 201 팔로워 339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건대입구역과 구의역 중간에 위치한 만족스러운 횟집을 발견했네요. 내부는 테이블 10개 이내로 협소하지만 먹는데 전혀 아쉬움이 없었습니다.
1번세트를 주문했고 광어, 우럭, 새우구이(6p), 매운탕이 나옵니다. 둘이서 먹기에는 상당히 푸짐한 구성입니다. 3명이면 조금 아쉬운대로 괜찮을 것 같네요.
일단 회는 두툼하게 썰어주셔서 씹는맛이 있네요. 특히 우럭은 두툼해서 쫄깃한 맛을 느끼기에 좋았습니다.
새우도 고소하게 구워 철판위에서 뜨겁게 먹으니 더 맛이 좋네요.
매운탕은 한동안 끓인다음 국물이 좀 줄어들면 먹는게 더 맛있습니다. 처음 끓을때 먹었더니 싱겁게 느껴졌습니다.
비싸고 좋은회는 아니더라도 가볍게 찾고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그런 편안한 식당인것 같습니다.
블로그 후기
Henny 4월 7일
빈 4월 6일
mozza 3월 24일
임땡 3월 23일
임땡 3월 2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