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건의 바다회포차 방문자 평가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4.1점
맛4.3 가격4.3 응대3.9
매우만족(3)
만족(5)
보통(2)
불만(0)
매우불만(0)
봉구아줌마 평균 별점 4.3 평가 213 팔로워 1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구의역 주변 홧집 찾다가 들어간곳 .최근에 새로 수리해서 깨끗하고 깔끔했다.음식도 맛있고 다음에 한번더 방문의사 있음
youandme 평균 별점 4.1 평가 384 팔로워 63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다이닝코드의 도움으로 가게된 곳 건대와 구의역 중간에 있었어요 원래 방어를 먹고 싶었는데 다 떨어져서 숭어+광어로 먹었습니다 신선하고 고소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스끼다시는 간단하게 나오는데 철판버섯구이는 버터에 구웠는지 버터맛이 좋았고 오뎅탕은 칼칼했습니다 집근처에 괜찮은 횟집이 없었는데 앞으로 회 먹고싶을 때 종종 방문할듯합니다👍
다코미식가 Happy Smile 평균 별점 4.0 평가 93 팔로워 304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그저 동네에 가성비 좋은 횟집.. 인줄 알았습니다.
웨이팅할때부터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게 맞아주시고 기다리게 해서 죄송하다며 서비스로 석화를 주셨는데 역시 제철이라 그런지 굴도 통통하고 짭쪼름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원래는 세트메뉴를 먹을까 했으나 겨울이 제철인 대방어를 주문안할수가 없더군요. 대방어와 함께 서비스로 먹었던 석화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결과적으로 대만족입니다. 겨울이 되면서 기름이 차오른 대방어의 뱃살과 담백한 등살이 잠깐 쫄깃한 식감을 즐기고 있노라면 어느새 눈녹듯 녹아내리네요. 동네 작은횟집이라고 편견을 가지고 있던 저를 반성하게 됐습니다.
세명이서 대방어 중, 석화 대 짜리를 먹으니 어느정도 포만감이 찼지만 다소 아쉬운마음에 생우럭매운탕도 주문했습니다. 살이 가득차 있는 우럭과 함께 뜨끈하고 얼큰한 국물을 함께먹으니 역시 횟집에서의 마무리는 매운탕이라는걸 다시 한 번 느꼈네요.
맛도 맛이지만 인상좋으신 사장님의 말씀하나하나, 서비스까지 완벽해서 행복한 저녁을 보냈습니다.
좋은 맛집을 알려주신 @Jeff 님 @미스터 달타냥 님께 감사드리며, 건대 근처에서 저녁에 회를 고민하고 있으시다면 저도 조심스럽게 바다회포차를 추천합니다.
블로그 후기
지혜로울 지 선할 선 1월 15일
노꾸정꾸 1월 15일
소솜이 1월 8일
임딘 1월 8일
채집 1월 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