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건의 또오리 방문자 평가
4점
맛4.2 가격3.8 응대3.8
매우만족(3)
만족(5)
보통(2)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하늘땅물 평균 별점 4.0 평가 437 팔로워 48
4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진흙구이 오랫만에 먹네요 포장이 되서 포장해서 먹었습니다 구이항아리 통째로 포장해주고 다양한쏘스 있으며 오리배에 각종견과류와 찰밥가득합니다 3인이 배불리 먹었고 수제비도 포장해주었는데 수제비까지는 먹지
못했습니다
다코미식가 뽀삐 평균 별점 4.1 평가 300 팔로워 24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강동구 끝자락과 하남 초입 그 어딘가에 위치한 또오리 입니다. 행정구역상으론 하남인데 강동구에서 더 가까워요. 주차장이 넓어 주차가 편리합니다.
유황오리진흙구이는 진흙구이 하는 시간이 있어서 미리 꼭 예약을 해야한다고 합니다. 전날 예약하고 방문했더니 상차림 세팅이 다 되어있고 음식 나오는 속도도 매우 빨랐습니다.
내부 인테리어 등은 좀 구식이지만 음식맛은 찐이었습니다. 오리도 오랜시간 진흙구이를 해서인지 속은 촉촉하고 고기는 기름기가 잘 빠져있었어요. 특히 오리 뱃속에 들어있는 잡곡밥+견과류 조합이 최고였어요. 고기보다 밥과 견과류가 맛있다고 느껴질 정도..! 그리고 여기, 들깨수제비 맛집입니다. 오리구이 먹다보면 중간쯤 들깨수제비를 주시는데, 너무 배불러도 계속 먹게되는 그 맛!! 식사메뉴로 단품으로도 판매하는 것 같던데, 담번엔 들깨수제비만 먹으러 또 와야겠어요.
전반적으로 보양되는 식단에 만족합니다. 참고로 진흙구이는 3-4인은 드실 수 있는 양입니다!
이소다 평균 별점 4.0 평가 107 팔로워 1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대존맛 오리구이집. 오리도 맛있고 안에 든 밥도 맛있고 후식으로 나오는 들깨수제비도 진짜 맛있었다. 근데 손님이 많아서 카오스고, 아주 젊은 여자 사장님인지 직원분인지 빼고 다른 직원분들은 불친절하게 손님 방치함. 예약하고 갔는데도 예약은 소용 없다면서 기다리게 하고 결국 우리보다 늦게온 손님 먼저 앉혀서 황당했다
블로그 후기
텔 10월 7일
go냥이 9월 15일
헬밍 9월 13일
싱깅 9월 5일
Young Life 9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