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건의 유아왓유잇 방문자 평가
4.1점
맛4.0 가격3.5 응대4.5
매우만족(3)
만족(3)
보통(2)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butthesoul 평균 별점 4.0 평가 619 팔로워 19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아직까지 낯선 “식물성 대안식 레스토랑”에 대한 기대와 호기심으로 찾아가게 된 비건 식당. 일단 밝고 귀여운 분위기의 매장이 시선을 사로잡는데, 비건 레스토랑에 대한 선입견을 불식시키려는 노력이 엿보였다.
나 역시도 완전히 식물성 재료로만 만든 음식에 편견을 갖고 있는 게 사실이기에, 100% 식물성 재료로만 만든다는 시그니처 메뉴가 아닌, 일부 비 식물성 원료가 포함되었다는 메뉴 중에서 ‘크리스피 햄 샌드위치‘ 그리고 ’브라우니 & 오트푸딩’을 주문했다.
크리스피 햄 샌드위치는 메뉴 설명처럼 단짠의 조화가 좋았다. 파삭한 식감의 탕종식빵에, 달콤한 살구 쳐트니, 그리고 식물성 햄. 솔직히 식물성 햄은 일반 햄의 짭쪼름한 맛을 낼 수 없는 것 같다. 그렇지만 만약 식물성 햄인 걸 모르고 먹었다면, 햄이 좀 슴슴하네… 하고 생각했을 정도로 최대한 식감과 맛을 비슷하게 구현했다고 느꼈다. 재료들과 식감의 조화가 좋았다.
디저트인 브라우니 & 오트푸딩도 맛있었다. 설탕과 계란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만든 브라우니라는 게 신기했고, 맛으로는 일반적인 브라우니와 전혀 차이점을 느낄 수 없었다. 아니, 오히려 일반적인 브라우니보다 더 맛있고 달콤했다. 오트푸딩은 별 맛은 없었지만 건강해지는 듯한 맛이었다.
음식 외에도 식물성 재료로 만들어진, 직접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간편식품 혹은 반조리식품도 판매하고 있다. 직원분도 너무 친절해서 좋았다.
알러빗 평균 별점 4.8 평가 261 팔로워 1
4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코엑스 내 귀여운 비건 레스토랑
너겟브리또는 중동 향신료?맛이 났어요 저는 좋아하지만 호불호가 갈릴 것 같네요
면요리는 면이 쫄면이라 소스가 겉도는 느낌이에요
SNS이벤트 참여하면 디저트 서비스로 주시는데 브라우니가 맛있었어요
먹탐방 평균 별점 4.3 평가 61 팔로워 2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비건 음식이라 기대를 안하고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비건 음식같지 않았고 비건 식당으로 추천합니다. 인테리어와 식기류도 깔끔하고 귀여웠어요!
블로그 후기
엘리 10월 10일
클레어 10월 9일
김수달 10월 9일
뽀또쿡쿡 10월 8일
김구메 10월 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