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건의 살팀보카 방문자 평가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4.3점
맛4.6 가격3.7 응대4.1
매우만족(7)
만족(2)
보통(1)
불만(1)
매우불만(0)
미순이의식단 평균 별점 4.3 평가 228 팔로워 5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지중해 양식을 선보이는 숙대앞 남영동 맛집. 어딘가 담백하면서도 올리브나 해산물 풍미가 특징적인 것이 포인트이다.
문어 샐러드가 아주 맛있다. 이거 먹어 보니 문어 그릴 요리도 여기서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아무튼 샐러드가 대단히 별미이다. 문어가 아주 부드럽고 양념이 상큼해서 다른 메인 요리도 맛있었지만 샐러드가 아주 인상적인 맛집이다.
살팀보카가 남부식 파니니를 이르는 말인 것 같은데 파니니는 한번쯤 여기서 먹어 보면 좋다. 다른 데서 먹어보기 힘든 맛인데, 담백하고 건강한 맛이라서 심심하게 느껴지면서도 싱겁지는 않다. 그런 특이점의 빵 맛이 포인트였다. 가지, 소금, 후추의 간이 적절했다.
라자냐는 가장 접근성이 좋은 맛인데, 비는 맛 없이 풍부한 소스 맛이 만족스러웠다. 여러모로 메뉴 전반이 와인이랑 먹기 좋다는 생각이 들었음
좌석 수가 생각보다 많지 않아서 예약을 하면 좋다. (캐치테이블 예약 가능) 분위기는 적당히 어둡고 은은해서 소개팅으로도 좋고 와인 모임 등에도 좋다. 서빙해주시는 분이 뭔가 설렁설렁 하는 것 같긴 한데 불친절한 것까진 아니라서 기묘한 스타일
* 추천 메뉴: 문어 샐러드
masitsum 평균 별점 4.5 평가 63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살팀보카, 숙대입구
정통 나폴리식 파니니. 매장 외관이 너무 예뻐서 눈길이 갔는데 바자리에서 진짜 이탈리아 분이신것 같은 분이 너무 맛있게 드시고 계셔서 홀린듯이 들어감… 엄청 자극적인 맛은 아니지만 건강한 간과 정통 이탈리아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었다 … 존맛 …
younglee 평균 별점 4.6 평가 327 팔로워 2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어니언스프 꽤나 맛있고 자리는 작지만 전반적인 분위기가 좋아서 추천
블로그 후기
루티너 Routiner 3월 24일
zinzi 3월 24일
블리코 3월 22일
농뚱 3월 17일
의의의 3월 1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