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건의 미연일반식육음식점 방문자 평가
4점
맛5.0 가격5.0 응대5.0
매우만족(1)
만족(1)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 참여율이 부족합니다!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아해봐아 평균 별점 3.7 평가 107 팔로워 5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장점
👆🏻 현지사람들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유명해진 집이에요. 집앞에서 쉽게 먹던 저렴한 대패고기보다 더 두껍고 맛있습니닷( ^ω^ )
✌🏻야채의 푸짐함이 숲을 방불케 할 정도에요ㅋㅋ이 집의 포인트가 쑥갓을 준다는 건데, 여름에는 쑥갓이 질겨서 깻잎으로 대체하는 것 같으니 참고하세용!!(쑥갓 여리고 향긋해서 진짜 맛있습니다...)
🤟🏻음료수 서비스 + 볶음밥 양 미침. 4인 가족이 갔더니 음료수 2명 서비스로 주셨어요! 처음에 술 드세요?하시더니 안먹는다니까 사이다랑 콜라 가져오셨음요ㅋㅋ 고기 2판 시키고 배불러서 볶음밥 2개 시켰는데 다른집 3~4개 양이 와가지고...남겼슴다ㅎㅎ
단점
👆🏻조용한 분위기를 좋아하신다면 가볍게 패쓰- 사람도 정말 많고 정말 시끌벅적한 시장식육식당 느낌이에용!!
🤘🏻거리. 아무래도 압해도에 있어서 뚜벅이들에겐 매우 어려울 것 같아용ㅠㅠ.°(ಗдಗ。)°.
Tip
- 고기는 몇명이 오든 무조건 모듬삼겹살 1개(20000원)입니다. 한 상에 무조건 삼겹살 바구니 1개에요!!!
- 성인 4인기준(먹성 진짜 좋음. 남고생 있음)으로 고기 1바구니에 볶음밥 3개면 딱 배부르게 먹을 것 같아용(^◇^)대패라 조금 물리기도 하고 양도 엄청많아서 참고하세요!!
- 야채는 식당 사정에 따라 달라지는 것 같슴다ㅎㅎ
- 볶음밥 양 많으니 참고하시고, 고기 조금 빼놔서 같이 볶아드시면 👍🏻👍🏻
초록별 평균 별점 4.2 평가 17 팔로워 1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삼겹살만을 위한 집. 두명이든 세명이든 네명까지도 삼겹살 하나(600g)이 기본. 밥 먹기전에는 기본 반찬도 안주지먼 만족도는 아주 높은 집. 밥 먹는게
재밌었다.
블로그 후기
나대는 병아리 9월 25일
도전하는 주부 8월 23일
주숭이 8월 19일
또딩 8월 15일
밍밍 7월 2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