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건의 물꽁오리 방문자 평가
3.3점
맛4.4 가격3.3 응대3.3
매우만족(0)
만족(2)
보통(4)
불만(0)
매우불만(1)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DK 평균 별점 4.0 평가 34 팔로워 9
3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주차가 조금 불편하긴 한데 친절도도 적당했고 음식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가 테이블 마다 있는데 뭘 좀 시키려면 무조건 직원호출을 해야해서 불편하네요. 개선되어야 할 사항인 것 같습니다. 성인6, 학생3 이용했고 불고기 대, 중 각 1개씩, 밥 2개 볶아먹었는데 저희가 많이 안먹는 스타일들 이라서 그런지 딱 잘먹었다 싶은 정도였습니다. 다음엔 아귀 메뉴도 먹어봐야 겠습니다.
멍청한햄스터 평균 별점 4.1 평가 70 팔로워 18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가게가 레트로풍으로 너무 예쁘게 꾸며져있어서 분위기가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실내에도 물흐르는 작은 정원을 인테리어로 꾸며놔서 레트로풍의 가게분위기랑 잘어울렸고 넓은 식사자리나 깔끔하게 보관되어있는 셀프식기들이 있어서 들어가서 기분이 계속 좋았어요.
외식이지만 이국적이어서 여행온듯한 그런기분이었네요.
오리고기는 고추장이랑 간장맛이 있었는데, 간장은 생소했지만 아주 맛있었어요.
같이 곁들여서 콩나물도 같이 볶았는데 야채도 적절히 들어있고 당면도 있어서 그냥 먹어도, 쌈싸먹어도 맛있었습니다.
마무리로 볶아주는 볶음밥도 맛있게 먹었어요.
요즘 소주들이 거의 4000원인데 4500원으로 받는건 다소 조금 부담이었지만..
가게도 넓어서 엘리베이터도 있고 주차장도있고 깔끔한 화장실까지 가족외식하기 참 좋은곳이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HY 평균 별점 4.1 평가 83 팔로워 12
3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2층짜리 식당이였고 입구부터 남달랐어요. 2층으로 안내받아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서 주물럭을 매울 것 같아 간장 오리 불고기를 시켜 먹었는데 은근 양이 많아 배부르게 먹었어용
블로그 후기
Heeeeee 11월 14일
최실장 11월 9일
최실장 11월 5일
등산조아 11월 1일
소얀 1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