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건의 수지앤파스타 방문자 평가
4점
맛4.2 가격3.8 응대4.2
매우만족(5)
만족(8)
보통(3)
불만(1)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연수짱짱걸 평균 별점 4.2 평가 51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여기서는 무조건. 무조건. 샐러드 파스타 시키세요.
일단 1인 각 하나씩 살러드 파스타 시키고 사이드 메뉴로(?) 다른 파스타 시켜드세요.
꼭 그래야만 합니다.
다코미식가 Frye de Bacon 평균 별점 4.1 평가 79 팔로워 52
3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아기자기한 분위기의 매장이었습니다. 밖에서 보기보다는 내부가 꽤 넓습니다.
주문 후엔 식전빵(모닝빵)과 수프가 제공됩니다. 수프는 단호박수프였는데, 단맛이 강한 스타일이었습니다. 맛은 꽤 좋았는데, 양은 (아무리 에피타이저라도) 좀 너무 적지 않나 싶었습니다.
뇨끼가 대표 메뉴로 알려져 있어 주문했습니다. 크림스프가 맛있다고 들었는데, 상당히 진한 맛이어서 좋았습니다. 다만 감자는 제가 생각한 뇨끼보다는 쫀득함이 훨씬 적어서..약간 어라? 싶었습니다.
O.S.S.P도 적당한 매콤함과 감칠맛이 좋았습니다. 면은 전반적으로 단단한 수준으로 조리되어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아기자기하고 맛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은 수준입니다. 다만 양은...남자분이 가시면 적잖이 부족하게 느끼실 듯합니다.
다코미식가 먹늉 평균 별점 3.6 평가 90 팔로워 169
4점 맛 맛없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작년 겨울 너무 추워서 급하게 들어간 곳인데 생각보다 만족하며 나왔던 파스타 집.
추천 메뉴였던 감자 뇨끼, 명란 파스타, 부채살 크림리조또, 로제새우파스타를 주문함. 모닝빵과 단호박 스프가 에피타이져로 나왔다.
양이 넉넉해서 일단 만족. 뇨끼 크림 소스 숟가락으로 떠서 먹은 뒤 또 만족. 크림 리조또 한 입에 더 만족. 크림 베이스 메뉴들이 맛있다.
토마토 베이스나 다른 종류는 무난. 새우 로제는 매콤한 토마토 소스 느낌. 막판에는 뇨끼 소스에 로제 스파게티를 섞어 먹었는데, 그제서야 로제 맛이... 새우가 통통했다. 명란도 조금 아쉬운 맛이였다
디저트로 나오는 파인애플 소르베는 딱 생각하는 그 맛. 깔끔하게 맛들을 밀어넣어줘서 좋았다.
적당한 가격대의 데이트 코스를 짠다면 추천. 방문 시 연인에게는 무조건 크림을 먹이도록. 런치타임은 더 싸다.
블로그 후기
내가다먹을꺼야 4월 2일
어른이is 3월 24일
Dream Big 3월 16일
Kellymom 2월 28일
사랑맘 2월 2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