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건의 리버사이드 방문자 평가
3점
맛4.0 가격4.0 응대4.0
매우만족(1)
만족(0)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평가 참여율이 부족합니다!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신나라89 평균 별점 5.0 평가 1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여기는 부산의 찐찐 파스타맛집입니다. 회사동료추천으로 방문했다가 제가 다시 추천하는 집이예요.
우선 음식들이.진짜 깔끔해요. 좋은재료쓰고 인공조미료맛이 없는 느낌이랄까..
로제파스타 맛없기도 힘든데..여기는 깊은 풍미가 느껴지는 맛이예요ㅡ 진짜 주기적으로 생각납니다!!
관자알리오올리오는 진짜 대박이예요..대충 면수로 버무린 그런 알리오아니구요..이태리.가본적은 없지만 이태리에서 먹을거같은 진짜.알리오올리오같은 맛입니다.
뭐라 설명을 못하겠네요 ㅋㅋ
하이튼 데이트하기도 좋고 모임하기도 좋아요!!
저의 찐찐 맛집이예용♥
취향을찾아서 평균 별점 3.9 평가 142 팔로워 13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카페들 위주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에요.
가족 나들이 나와서 주변에서 식사할 곳 마땅치 않았는데 식사메뉴를 판매하니 사람들이 제법 많아요.
그렇지만 주말 바다 근처 치고 아주 붐비지는 않아서 적당히 거리 유지하고 적당히 조용히 보낼 수 있었어요.
1,2층인데 2층은 오후1시부터 개방하더라구요. 2층은 테이블이 좀 낮아서 식사시에는 1층이 편할 것 같았어요.
메뉴판은 종이메뉴판이 현재 메뉴판이고 테블릿은 메뉴 사진보는 용도에요. 그곳에 적힌 가격은 현재가격과 맞지 않았습니다.
리조또는 너무 별맛이 없고, 가격 생각해서 참을 맛인가 싶은 맛이긴 했어요. 밥을 해서 그대로 크림소스에 비빈 느낌의 식감이었어요.
콥샐러드는 그냥 평범하고 피자도 별 맛은 없는데 날씨와 주말 외식 기분 내서 좋았어요.
커피도 판매해서 식후 주문하시면 할인을 해줍니다. 커피는 산미가 있는데 맛있는 쪽은 아녔어요.
블로그 후기
우찌 10월 11일
상콤레몬 10월 10일
냠뽀리 10월 7일
나님 10월 6일
쏘블리 10월 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