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건의 해녀의 부엌 방문자 평가
4.8점
맛4.4 가격4.1 응대5.0
매우만족(6)
만족(1)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티라노민경 평균 별점 4.2 평가 149 팔로워 1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미리 네이버로 예약을 하고가야하는곳이며 공연을 보고 밥먹는 시간이 주어집니다! 해녀분들의 이야기도 들을수있고 제주의 이야기도 들어볼수있는 이색적인 시간이었습니다!
다코미식가 고독한대식가 평균 별점 3.8 평가 93 팔로워 49
5점 맛 보통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제주 로컬 컨텐츠와 음식을 접목시킨 곳.
해녀의 삶을 엿볼 수 있는 짤막한 연극을 보고, 해녀분의 식재료 설명을 듣고 제주 로컬 음식들을 뷔페식으로 맛볼 수 있는 곳. 해녀 할머님께 질문 드리고 답변을 들을 수 있는 시간도 있다.
가기 전에 퀄리티가 별로일까봐 많이 고민했던 곳인데, 결과적으로 상당히 만족하고 올 수 있었다.
#컨텐츠
해당 마을 출신인 한예종 학생 분이 다섯 할머님들의 이야기로 컨텐츠를 만들고 후배들과 함께 해녀의 식당을 운영하고 계신다. 연극이 들어있어서 컨텐츠 퀄리티 걱정이 있었는데, 생각보다 퀄리티가 괜찮았고 할머님들과의 대화도 제주에서 할 수 있는 경험의 폭을 넓혀주었다. 눈물을 흘리는 분들도 종종 계시고 나도 눈물이 핑도는 부분이 있었다.
#음식
음식은 맛으로 최상급이라고 보기는 어렵기 때문에 식재료 및 해설, 연극에 대한 경험으로 생각하고 가시는 게 좋다.
뿔소라, 군소 같은 식재료에 대한 해설을 유쾌하게 듣고, 먹어볼 수 있는 부분은 좋았다.
#기타
- 무료 주차공간은 공연장 앞에 넉넉하게 있다.
- 공연 한 번에 36분 정도가 계시는데 실내가 좁은 느낌은 나지 않는다.
- 전복 욕심, 다양한 제주도 신, 해녀의 삶 이야기가 흥미로웠다(공연 내용이므로 자세하게 적지 않음)
빈둥오리 평균 별점 4.8 평가 612 팔로워 19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연극도 보고 해녀가 직접 잡은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구성과 맛 모두 마음에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