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건의 곰골식당 방문자 평가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4.3점
맛4.5 가격4.2 응대3.6
매우만족(18)
만족(18)
보통(7)
불만(2)
매우불만(1)
홍구뉸나 평균 별점 4.1 평가 17 팔로워 1
4.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여기 밥 맛집이예요. 음식 맛집 이기전에 진짜 밥이 너무 맛있었어요. 배가 안고픈 상태에 가서 한공기만 먹고 온게 너무 아쉬울 정도로 밥이 너무 맛있었어요. 최근에 먹은 흰쌀밥 중 최고 ... 반찬들도 음식도 너무 맛있었는데 공기밥을 따라가진 못했네요
투기 평균 별점 4.1 평가 129 팔로워 7
4.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주차는 불가하지만 바로앞에 공영주차장도많고 길가에 주차를 많이해서 차 가지고가도 부담은 없습니다. 12시 조금넘어서 도착해서 웨이팅 삼십분 정도 한거같아요. 음식들 모두 맛있어서 밥도둑인데 간이 센 편이었어요.
여행하는민호씨 평균 별점 3.9 평가 134 팔로워 8
3.5점 맛 보통 가격 만족 응대 보통
# 민호씨 Pick 가성비 식당
캠핑장을 연상시키는 콘셉의 공주 유명 식당이에요. 입구를 지나 마당에 정원이 있는 점이 독특합니다.
주력 메뉴는 제육석쇠구이와 생선구이이며 가성비가 괜찮았어요. 다만 야외 하우스에 테이블이 있어 겨울에는 춥거나 여름에는 좀 더울 수 있겠습니다. 서빙 시 누락은 좀 있는 것 같아요.
- 생선구이
2인분을 시켰고 고등어와 임연수, 가자미가 나왔어요. 바싹하게 구운 생선구이는 아니고 적당하게 구워졌습니다.
- 제육석쇠구이
고추장 양념 베이스의 얇은 너비아니 느낌이었어요. 직화향이 나서 좋았습니다.
- 은갈치조림
시래기가 들어가 있고 고추장에 물엿이 들어갔는지 떡볶이 맛과 흡사한 양념이었습니다. 은근히 중독적이었네요.
- 반찬
6가지가 제공되었으며 셀프로 담아서 가져오셔야 해요. 쌈채소들은 신선했고 국도 무난하게 먹었습니다.
- 주차
식당 앞 주차공간이 있지만 협소해요. 4~5대 정도만 주차해도 꽉 찹니다. 골목길가에도 주차하기 쉽지 않아요. 주말 점심 저녁 때 특히 북적이니 주차 공간 염두하시고 방문하세요
블로그 후기
Solely 4일 전
love and happy 5일 전
아레Areh 6일 전
노포공주 3월 24일
룰멍 3월 2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