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건의 양평칼국수 방문자 평가
3.9점
맛4.0 가격4.0 응대3.0
매우만족(1)
만족(0)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Hee_ 평균 별점 4.3 평가 61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인천 주안에 있는 양평칼국수집입니다,
주차장 입구가 좁고 안에 있어서 조금 찾기 힘들었습니다, 저는 여기서 들깨칼국수가 제일 맛있는거같아요 꾸덕하고 국물도 여유있고 밥이 서비스로 조금 나와서 말아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만두는 그냥 편의점에서 파는 만두같아서 그냥 먹을만 합니다 칼국수는 곱빼기도 있어요! 메뉴판에는 따로 안나와있더라고요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서 대식가분들은 곱빼기 먹어야할거같아요! 김치랑 열무김치가 나오는데 안익은 김치입니다, 그리고 장소는 대형룸까지는 아니지만 한쪽 벽면에 앉아서 먹을 수있어서 아가들도 같이 가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점심으로 추천입니다!
더위밀렵꾼 평균 별점 3.9 평가 111 팔로워 2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별 특출난 것 없이 무난한 맛의 칼국수. 양평칼국수를 시키면 배추김치, 열무줄기김치, 공기밥(잡곡밥) 반공기를 줍니다. 전체적으로 본다면 양은 살짝 많을 수도 있겠어요.
김치도 그냥 무난한 맛입니다. 배추김치가 달콤해서 그냥 먹기엔 별로지만 칼국수랑 같이 먹으니 맛이 사네요. 하지만 역시 특출나진 않습니다.
서비스도 모난 곳은 없지만 엄청 친절하다는 느낌은 못 받았습니다. 인상깊었던 점은 음식이 엄청 빨리 나온다는 거? 거의 5~10분만에 나와요.
시장 근처라 시장에서 일하시는 분들, 장 보러 오신 손님들이 많습니다. 중장년 3~4인 아주머니 아저씨들이 주로 오시는 듯해요.
밖에서 보는 것과 달리 가게는 깔끔해요. 한옥 느낌이 나서 허름할 것 같았는데 딱히 그렇지도 않네요. 신발은 벗고 들어가야 하고, 입식과 좌식 테이블이 반반씩 있습니다.
블로그 후기
데미안의 정원 10월 9일
kimsky 9월 27일
빨간깻잎 9월 24일
Carpediem 8월 16일
도도링 7월 2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