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건의 메리블루 방문자 평가
4.3점
맛4.5 가격3.8 응대4.5
매우만족(4)
만족(4)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dnla 평균 별점 4.8 평가 70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비가 와서 날이 궂은 평일 오전 방문이었는데도 입구부터 차가 가득해서 놀랐어요. 오픈하고 얼마 되지 않아 간거였는데도 매장에 사람이 많았고, 식사하고 나오니 웨이팅도 있더라구요. 음식을 먹으면서 웨이팅의 이유가 있다고 느꼈어요. 동편마을 카페거리에 있는지라 자차가 아니면 오고가기가 조금 불편한데도 사람들이 찾아올만큼 음식이 굉장히 맛있었고, 평일인지라 1인당 음료 하나가 제공되어서 가성비 있고 푸짐한 식사를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바쁘셨을텐데도 직원분이 친절하셔서 그것도 너무 좋았어요. 추운 날 창쪽에 앉아 내부가 추웠지만 매장에 담요를 비치해두셔서 커버되는 부분이었어요.
리뷰보이 평균 별점 4.9 평가 98 팔로워 2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동편마을의 파스타 맛집이에요
특히 어디서도 먹어본 적 없는 스타일의 파스타들이 정말 맛있어요
반연시 평균 별점 3.9 평가 98 팔로워 8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맛집과 카페들이 가득한 동편마을의 파스타 맛집 메리블루입니다. 깔끔한 느낌의 외관과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집이었습니다. 주말 저녁때라 테이블은 만석이었지만 바로 자리가 나서 다행히 기다리진 않고 식사 할 수 있었습니다.
음식은 대체로 무난하게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고르곤졸라피자도 달콤한 꿀에 찍어먹으면 치즈의 맛과 잘 어울렸고, 명란파스타도 짭쪼름한 맛이 올리브오일과 마늘향과 조화를 잘 이루었습니다. 볶음밥에는 닭고기가 꽤 들어있어 알찬느낌이었습니다. 콜라를 함께 시켜서 자칫 느끼할 수 있음을 잘 잡아주며 먹어 즐거운 식사가 되었습니다.
블로그 후기
힁구 7월 17일
젱니 7월 16일
빵빈짱 7월 10일
얼립 6월 19일
빈이 6월 1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