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건의 대부도손칼국수 방문자 평가
4.2점
맛4.4 가격4.4 응대4.4
매우만족(3)
만족(2)
보통(2)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Jeff 평균 별점 3.9 평가 536 팔로워 328
3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대부도에서 점식식사로 방문했는데요. 직접 담근 깍뚜기. 포기김치 다 맛있어요. 칼국수 면도 쫄깃하고 좋았습니다. 국물도 담백하고 다대기 달라해서 넣으니 정석적인 맛이 나오더군요. 동동주도 셀프로 즐길 수 있는데 맛이 좋았어요.
이상을 조합하면 별 넷 이상은 무조건 됩니다 근데 바지락이 다 까서 나왔는데 실하지 않더군요. 정확하지 않지만 냉동보관한 것일까요? 이 때문에 별 셋입니다. 칼국수 9천원이면 선도 좋은 바지락을 기대할만 하지요.
최희선 평균 별점 4.0 평가 1 팔로워 0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다이닝코드 후기중 양이 많다는 말에 칼국수1인분, 해물파전 하나를 주문했어요. 다른 테이블은 다 2인분을 시켰길래 우리도 2인분을 시켰어야했나 했는데 양이 많아서 배터질뻔했네요🤣손칼국수라서 그런지 쫄깃한 면발에 국물은 진하고 통통한 바지락이 실하게 들어있었어요. 파전도 재료를 아끼지 않은 듯 어느쪽을 먹어도 해물이👍 다음에 대부도 오면 또 방문의사 있습니다!
jrstory 평균 별점 4.5 평가 6 팔로워 1
5점 맛 보통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 주차 : 식당 앞쪽 주차 약 20대정도 수용가능. 주말은 빠르게 방문이 답.
- 음식 : 손칼국수로 특유의 식감이 있다. 애호박과 바지락, 국물양의 밸런스가 매우 적절하다. 통상 칼국수 배추김치는 겉절이 스타일로 나오는 반면 이집만의 새콤하면서 아삭한 김치를 맛볼 수 있음.
석박지, 열무보다는 김치와 함께 곁들여 드실것을 추천. 양은 상당히 많다. 1.5인분 느낌. 게다가 이집은 무엇을 시키던 동동주 무한리필(무료). 더할말이 있을까.
- 총평 : 대부도 바지락칼국수의 푸짐한 정석. 연인,가족끼리 점심식사로 적합함. 파전먹으러 재방문 의사 있음
블로그 후기
전문청능사 정해준 10월 10일
Mj 10월 9일
미니미니미 10월 5일
여우부인 JIN 9월 27일
ssue 9월 2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