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건의 팔당제빵소 방문자 평가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3.7점
맛3.9 가격2.6 응대3.4
매우만족(1)
만족(7)
보통(6)
불만(0)
매우불만(0)
다코미식가 떼굴이아부지 평균 별점 3.5 평가 597 팔로워 70
3점 맛 보통 가격 불만 응대 보통
- 남양주 덕소에서 팔당가는 길에 위치. 옆에 대박식당인 개성집이 있어서 장사가 더 잘돼는 것 같은데 2시가 넘었는데도 테이블을 잡기 위해 10분 정도 웨이팅함. 10여 가지 정도의 빵을 구매했지만 딱히 맛있고 기억되는 빵은 없었고, 그에 반해 커피와 빵 값은 굉장히 사악했음. 마눌님이 유명한 빵집이라고 해서 갔지맛 맛보다는 북한강변의 오션뷰 맛집으로만 생각됨.
아토미 평균 별점 4.8 평가 264 팔로워 14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남양주 팔당댐 카페거리에서 인기많은 베이커리 카페중 주차장이 가장 완벽하게 넓은 커피숍도 많지않을텐데 크리스마스라는 특수 상황에도 다른 곳들은 주차장 부족으로 입장이 힘든데 이곳은 기본 주차장과 커피숍 아래에 주차가 가능하며, 자체 주차장이 만석일 경우에는 바로 아래 한강변 공영주차장에 주차가 가능합니다.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해도 무료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방문하기 좋았어요. 이곳은 빵지순례자들인 빵돌이, 빵순이들이 와보면 아마 좋아하실 거라 생각됩니다~
아기주려고 소금빵과 공주밤파이를 삿는데 밤 알맹이가 실하게 들어있네요. 전 제입맛엔 인기메뉴라고해서 선택한 바질토마토크림빵이 젤 맛있었어요. 피자를 먹는 느낌이랄까 또 먹고싶은 맛이네요.
한가지 아쉬운건 엘리베이터가없어 1층에 자리가 없을땐 유모차를 갖고 2층, 또는 3층을 직접 올라가야하는데 한강을 배경으로 보이는 뷰맛집으로 다 보상이 되는 빵집이네요. 빵지순례 필수코스로 인정합니다
Chanmi 평균 별점 4.3 평가 608 팔로워 8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서울 근교 생각할 때 팔당 참 좋죠. 가족단위, 연인단위로 오신 분들이 많았어요.
아메리카노가 6500원이고 다른 음료도 7000원 대지만, 내부도 넓고 테라스도 있고 충분히 방문할 만하다고 생각해요.
감자빵도 맛있어요. 원조와 다르지만 충분히 맛있어요
블로그 후기
블링블리 4일 전
sensibilitail 3월 29일
킵드리밍 제이 3월 29일
행복깜짝이 3월 24일
라니 3월 2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