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건의 명동바지락칼국수 방문자 평가
4점
맛5.0 가격4.3 응대3.7
매우만족(1)
만족(2)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아로미남편 평균 별점 4.0 평가 307 팔로워 142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지나다니며 자주 보던곳인데 외모로만 봐서는 굉장히 작고 허름한 가계로 보여서 땡기지 않아서 안갔었는데 다이닝코드 에 보니 평이 좋길래 가 봤다
매장이 폭은 좀 좁고 속으로 깊은 형태의 매장이라 밖에서 보이는것 보다는 넓고 나름 깔끔하니 첫인상은 일단 낫배드 였다
일단 기본을 봐야하니 맨위의 메뉴 명동칼국수로 주문하고 왕만두도 추가해서 주문을 했다 명동에 있는 그 명동 칼국수와 일단 외형은 비슷하다 맛도 흡사하게 쫏아간 느낌인데 물론 원조 보다는 살짝 못하다 그래도 이정도면 훌륭하다
왕만두도 직접 만든 만두임에 틀림없고 평양식으로 약간 슴슴한 스타일인데 이 역시 좋은 평을 충분히 할 수 있는 정도의 수준이다 나중에 바지락칼국수 까지 먹으러 와야 겠다.
다코미식가 떼굴이아부지 평균 별점 3.5 평가 578 팔로워 68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장현 현대병원 옆에 있는 장현에서 무척 오래된 칼국수집으로 매장이 아담해서 지역주민들도 모르는 사람이 많습니다.
가끔 명동칼국수가 먹고 싶을때 찾아가는데 10년이 지나도 맛이 변함이 없어 믿고 찾는 곳입니다.
명동칼국수는 국물이 진하고 담백하고 깔끔한데다 면발도 적당히 잘 삶아지고 탱탱해 다 먹을때까지 불지 않아 좋습니다.
바지락칼국수는 조개탕처럼 맑고 깨끗해 국물이 유난히 투명하고, 시원하고 개운하니 술 마시고 해장하기에도 딱 좋습니다.
평양왕만두는 왕만두라고 하기에는 조금 작지만 고기와 야채로 만두소가 꽉 차있어 제대로 잘만든 만두맛입니다. 다른집과 달리 만두를 찌지 않고 데쳐서 더 투박하고 맛있습니다.
주차는 뒤편에 서너대만 할 수 있어 인근에 주차하는게 더 편합니다.
김현희 평균 별점 5.0 평가 1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블로그 후기
알맹씨 10월 8일
목계김밥 9월 30일
단단 7월 29일
단단 7월 29일
min jjang 7월 2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