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건의 장수원 방문자 평가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4점
맛4.7 가격3.3 응대4.1
매우만족(4)
만족(6)
보통(4)
불만(0)
매우불만(0)
미국변호사 평균 별점 4.7 평가 194 팔로워 6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오랜 전통의 갈비집입니다. 가격표가 좀 헷갈리게 되어 있는 점이 단점입니다. 보통 1인분 단위로 갈비 가격이 표기되어 있는데 1대당 가격으로 되어 있어 헷갈리게 하네요.
다코미식가 spinni 평균 별점 3.8 평가 154 팔로워 464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15년 전쯤 첫 방문 기억은 사실 평범했다. 커다란 대파와 새송이 몇점 더한 불고기가 이 가격이면 차라리 숯불에 꽃등심 굽는게 낫겠군이었다.
세월이 흘러 입맛도 슬금 변하고
또 근방에 불고기 먹을 곳이 마땅치 않아
오랫만에 방문.
대파와 버섯도 조금 더 넉넉, 메밀면 사리도 생겼구나. 찬들은 여전히 별것 없지만 예전보다 메인 불고기는 한결 나은 모양새와 훨씬 발전한 맛이다.
한우의 결이 순해 저작과 목넘김까지 매끈하고 국물에 폭 적신 메밀 사리면도 담백하다. 가장 맘에 든 것은 불고기 양념 자체와 육수까지 모든 게 다른 집들과 비교, 너무 달지않다는 점.
십여년 시간들이 지나는 동안 모든 곳들의 가격이 껑충 뛴데 비해 상대적으로 많이 오르진 않은 가격. (그 당시가 넘 비쌌던게야~)
서빙 이모님들도 친근하게 한마디씩.
분위기도 많이 바뀌었나보군. 흡족한 한끼 식사가 뾰족하게 각인되었던 기억을 바꾼다.
평생 꽃등심 취향도 서서히 바뀌는 시점. 그렇담 가끔 오도록해볼까나...
다코미식가 티라미수 평균 별점 3.4 평가 597 팔로워 129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평양냉면과 고기를 파는 가게입니다. 가게는 24시간 운영하나 평양냉면은 오전 10시 오후 8시 30분까지만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냉면은 일반면과 순면이 있습니다. 순면은 3000원 더 비싸고요. 면은 툭툭끊기는 감이 강한 편입니다. 육수는 기름이 전혀 안 떠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맛있었고 운영시간이 긴 메리트가 있어 다시 올 것 같습니다.
블로그 후기
한울번역 3월 27일
iamme 3월 25일
추천추천 3월 20일
라라rara 3월 16일
팅기사 2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