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건의 쏠티캐빈 방문자 평가
3.8점
맛4.0 가격3.3 응대3.0
매우만족(2)
만족(2)
보통(4)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Ksohyun 평균 별점 4.2 평가 79 팔로워 2
3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네셔널 본사에 방문할 일이 있어서 갔다가 1층에서 카페도 같이 운영하고 있어 방문했습니다.
매장 내부는 넓고 깔끔했고 곳곳에 네셔널 매장에서 판매하는 것들로 비치하여 만든 포토스팟이 있는게 인상 깊었습니다.
쏠티캐빈의 시그니쳐 메뉴인 쏠티크림 카라멜라떼는 너무 단맛을 안좋아하는 저한테 적당히 달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여러 종류의 디저트도 진열되어 있어 커피랑 같이 드시기 좋을 것 같습니다 :)
다코미식가 맛없으면별로야 평균 별점 3.8 평가 945 팔로워 128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한마디 : 쾌적하고 넓은 용산역 근처 카페
위치 : 용산역 3번출구에서 꽤나 걸어가야 해요~ 골목에 있는데 무료 주차공간은 없더라구요!
바로 앞에 전자상가4공영주차장을 이용하면되요~ 1층에 있고 주차장 바로 건너편에 있어서 발견하기는 어렵지 않아요!
분위기 : 한층인데도 엄청 넓어요! 안쪽까지 자리가 있는데 테이블도 많고 종류도 다양해요~
깨끗하고 깔끔하기도 합니다. 반룸 좌석도 있어서 공부하는 사람도 많은거 같아요
가격 : 아메리카노 4,500 카라멜라떼 6,500 이에요! 베이글 샌드위치는 7,000수준 입니다
맛 : 맛있어요~단짠인데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도토리고구마 평균 별점 3.9 평가 443 팔로워 8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요즘 핫해진 신용산역과 용리단길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책을 읽거나 작업을 하기 적당한 카페가 없었는데 괜찮은 곳을 찾았다.
일단 매장이 매우 넓고 자리도 많은데 간격도 널찍널찍 떨어져 있어서 조용하다. 대화 나누기도 좋고 실제로 각자 노트북 들고와서 일하는 사람들도 많다.
인테리어는 약간 휴양지 컨셉인데 안에서 옷도 같이 판매하고 있다. 커피 외에 디저트나 아예 식사까지 가능한 메뉴들도 팔고 있다. 음식은 먹어보지 않았는데 커피는 무난하다.
서비스는 그냥저냥 평범한 편인데 다른 후기를
보니 별로라는 말도 많고 위생 문제도 좀 있는 것 같다. 교육이나 관리가 잘되진 않는듯
블로그 후기
모하 8월 23일
얀이메롱 8월 21일
욤쥐 8월 4일
또또 8월 3일
전가지 7월 1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