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건의 낭사이공 방문자 평가
4.6점
맛5.0 가격4.4 응대4.6
매우만족(5)
만족(5)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ruien 평균 별점 4.4 평가 19 팔로워 7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 음식
오랜만에 베트남 음식이 먹고 싶기도 했고, 다코 평도 좋아서 분짜, 반쎄오를 시켜먹어보았는데요. 일단 분짜의 경우 나쁘지 않았고, 반쎄오는 확실히 양이 많다고 느껴졌습니다. 바삭한 계란과 아삭한 야채, 피쉬소스의 조화도 좋았구요. 다만 이전에 비해 가격대가 좀 올라간터라, 정말 반쎄오가 그리울 때만 주문해 먹을듯 합니다.
• 서비스
서비스는 나쁘지 않았고, 메뉴판엔 없었지만 다른 테이블을 보니 고수에도 추가금이 붙는 것 같았습니다. 고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점을 알고 가시면 도움이 될듯 합니다. 물론 다른 소스나 양파절임은 그냥 더 리필해주셨습니다.
• 분위기
흘러나오는 음악이나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동남아스러워서 베트남에 온듯한 느낌을 주는 분위기였습니다.
맛 자체는 베트남에서 먹었던 것과 흡사했으나, 가격이 오른 후로는 더이상 가성비가 좋은 음식점으로 느껴지진 않을 것 같습니다. 재방문한다면 동일한 메뉴를 다시 먹어보진 않을 것 같구요. 바게트가 맛있다고 하니 그건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예선 평균 별점 3.6 평가 5 팔로워 0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딱히 뭘 먹고싶은게 없던 중에 갑자기 생각난 베트남식 식당! 친구가 맛있는 곳이라며 가게됐습니당.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구 먹는방법도 알려주시고 너무 감사했습니당ㅎㅅㅎ
가격은 베트남식당치고는 저렴한 편? 친구들이 시킨 쌀국수는 6500원이고 제가 시킨 분팃느엉은 8000원이었으니 이국요리 전문점이 아니더라도 괜찮은 가격이었어용~~
나른이 평균 별점 3.9 평가 8 팔로워 1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현지 느낌이 물씬 나는 분위기의 식당입니다. 가격대비 양이 정말 푸짐하고 베트남에서 먹던 맛과 굉장히 비슷해서 놀랐습니다. 재방문 해서 다른 메뉴를 시도해볼 계획입니다. 고수향이 조금 강한 메뉴가 있으니 고수 못드시는 분들은 참고 하세요.
블로그 후기
메리씨 10월 8일
치영 8월 12일
찌수 8월 4일
가 희 8월 2일
토용용 6월 2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