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건의 전티마이 방문자 평가
4.1점
맛3.9 가격4.4 응대3.6
매우만족(1)
만족(6)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효수 평균 별점 3.9 평가 23 팔로워 1
4점 맛 보통 가격 만족 응대 보통
망포역 근처에서 빠르고 가볍게 식사를 해야 할 때 들르기 좋은 쌀국수 전문점. 5천원 내지 만원 이내로 해결할 수 있어 지갑이 가벼운 대학생들에게 좋다. 맛도 좋으니 쌀국수 매니아도 방문 추천.
일반 양지 쌀국수에 스리라차 소스를 넣어 먹는 것보다 국물이 매운 쌀국수가 더 매울 것 같아 매운소고기쌀국수를 주문했다. 당시 망포역 근처에서 매일 일을 했는데 일주일에 1번 이상은 꼭 방문했다. 그만큼 질리지 않고 기억에 남는 맛!
일단 고명이 듬뿍 들어있다. 숙주쳐돌이인 나에게 한 줄기 빛과 같았다. 아삭아삭하게 씹히는 숙주와 고소한 소고기를 입에 와구와구 넣어 한 번에 씹으면 매콤한 국물이 싸악 나오면서 완전 극락. (난 안 그랬지만) 물리면 양파 초절임을 같이 먹으면 향긋하고 새콤해서 금방 내려간다.
혼밥을 할 수 있도록 테이블이 2인 기준으로 띄워져 있고 4인 테이블도 있기 때문에 여럿이 가도 괜찮다. 대부분의 손님들이 혼밥 중이기 때문에 부끄러워 하지 않고 당당하게 식사 가능하다는 점도 한 몫한다.
망포역에 붙어 있기 때문에 지하주차장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차를 끌고 가는 사람들은 확인해보자.
리뷰를 쓰다 보니 또 가고 싶은 맛! 근처를 지날 일이 있다면 꼭 방문하길.
이다별 평균 별점 4.0 평가 303 팔로워 2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프리미엄 쌀국수 국물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아주 진하고ㅜㅜ자꾸 생각나는 맛이에요
면도 짱많고 숙주도 많이 들어있어요!! 굳굳 !
월남쌈도 맛있는데 가격대비 가성비는 약간 아쉬워요
다코미식가 Soon Suk Kim 평균 별점 4.6 평가 796 팔로워 122
4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교육 수업 알바 끝내고 혼밥으로 한끼 적당하다 가격도 맛도!! 혼밥으로!! 특히 그릇 느낌이 조타
블로그 후기
일초코 10월 8일
세레나 9월 30일
윤 thank 9월 29일
구름모모 9월 21일
영이 blog 9월 2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