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건의 덕승재 방문자 평가
3.5점
맛4.1 가격3.4 응대4.3
매우만족(3)
만족(4)
보통(2)
불만(1)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냉철한입맛 평균 별점 4.2 평가 256 팔로워 1
4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음식 맛은 괜찮습니다 다만 요리가 한 번에 나와서 먹는 데는 조금 불편한 점이 있었습니다
민스 평균 별점 4.1 평가 792 팔로워 11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덕승재에서 갈비찜정식과 장어 각각 주문해서 먹었는데 메인 요리 나오기 전에 나오는 음식들도 대부분 맛있어요. 그중에 버섯 탕수육 특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샐러드도 신선하고 잡채도 괜찮았어요. 배가 고팠는데 거의 남김없이 먹은 것 같아요.
룸으로 되어있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았지만 음식 구성이 좋고 친절해서 저는 괜찮았습니다. 갈비찜은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는데 메인 메뉴 나오기 전에 다른 음식들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부족하지는 않았어요. 덕승재에서 편하게 식사하고 왔습니다.
다코미식가 ej 평균 별점 4.1 평가 756 팔로워 47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방송국이 잔뜩 모여있는 우리나라 최고의 방송가 거리, 상암동에 위치한 한정식집입니다. 친구의 초대를 이곳을 가게 되었는데요. 정갈하고도 친절한 직원 덕분에 기분좋게 식사를 하고 나올 수 있었습니다. 이곳은 일단 코스요리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음식의 양은 적은 편이지만 내용물이 알찬 느낌이에요. 그리고 한옥에 있는 것처럼 깔끔한 분위기에 조명은 모던해서 아주 편안히 지인들과 이야기나누며 식사할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이곳은 손님을 모시고 방문할 때 아주 적당할 것 같습니다. 위치도 분위기도 말이죠.
음식은 인원수에 맞춰 코스별로 잘 서빙해주시니 주문만 하시면 아주 편안히 음식을 드실 수 있는 곳이라 추천해드립니다. 상암동 식당중 조용한 곳이 흔치는 않아서요. ^^
블로그 후기
행복한맘 4월 25일
ㅋㅋ 4월 23일
더블 쿨 4월 23일
숴룩 4월 23일
몽이치 4월 2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