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건의 인칸토 키친 방문자 평가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4.2점
맛4.9 가격4.3 응대4.0
매우만족(3)
만족(11)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다코미식가 bronzino 평균 별점 3.7 평가 679 팔로워 61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대구도 스테이크도 모두 맛있네요 3코스에 디저트까지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다코미식가 미야옹 평균 별점 4.3 평가 147 팔로워 19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영상자료원 근처 맛집 찾다가 알게 된 상암동 양식집이었구요. 내부 인테리어 분위기는 평범했어요. 막 기념일에 갈만한 곳은 아니고 가볍고 캐주얼한 점심 모임에 추천합니다. 이베리코 등심이 마늘 발사믹 소스와 함께 나오는데 잘 구워져서 잡내 안 나고 맛있었어요. 둘이 나눠먹었는데 양 많아서 남기고 왔을 정도. 새우랑 생선살이랑 리코타 치즈를 채운 까넬로니도 맛있었어요. 라비올리랑 비슷한데 라비올리가 만두에 가깝다면 까넬로니는 전병 같은 느낌이랄까요? 크림소스가 너무 느끼하지 않고 고소해서 질리지 않고 마지막 한 입까지 긁어먹게 만드는 맛이었어요. 메인메뉴에 몇 천원 추가하면 애피타이저도 주시는데 애피타이저는 무난무난해서 굳이 추가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황밍구 평균 별점 4.9 평가 229 팔로워 12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상암동에서 파스타를 즐기고 싶을 때 오는 곳. 가격이 저렴하진 않지만 맛은 보장.
이곳의 특징은 파스타 메뉴를 고른 뒤 3천원만 추가하면 코스처럼 즐길 수 있다는 것. 식전빵과 스프부터 전채요리, 메인 파스타, 디저트와 차까지 준비된다. 물론 엄청난 퀄리티는 아니지만, 가성비 좋게 분위기낼 수 있는 곳.
메인 Meal 역시 가격대에 알맞은 맛을 낸다. 전체적으로 크게 기대할 필요까지는 없지만, 가격에 부합하는 맛과 분위기를 내는 집. 상암동 근처에서 약간 격식을 차려야 한다면 추천.
블로그 후기
리찌S2 3일 전
나연 2월 11일
GALEE 갈리 2월 6일
트래블쏘이 2월 5일
플레잉키친 2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