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건의 이강순실비집 방문자 평가
4.2점
맛4.5 가격4.3 응대3.9
매우만족(6)
만족(8)
보통(2)
불만(1)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미순이의식단 평균 별점 4.3 평가 183 팔로워 3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고전적인 낙지볶음 맛집. 매콤한데 감칠맛이 좋아서 자꾸 생각나는 맛임. 맵기를 통일하면 계란찜을 추가로 주는데 매운 것과 고소한 것의 콜라보가 좋음. 특히 계란찜이 생각보다 정말 알차게 나와서 이거 없으면 좀 아쉬움 웬만해서는 맵기를 통일해서 먹는 게 좋은 것 같다.
일반적인? 보통 맛? 정도를 했는데 맵찔이에게는 좀 하드한 편이니 신라면보다 매울 것을 감안하고 주문해야 한다. 근데 계란찜이 있어서 좀 매워도 괜찮은 것 같음. 적당한 가격에 적당히 괜찮은 양으로 나와서 무난하게 백반 식사하기 좋다.
매장 안에 좌석 수가 적지는 않은데 좌석 간 간격이 넓지는 않다. 점심/저녁 식사 피크 타임때는 사람들 북적거림
* 추천 메뉴: 낙지볶음 (+계란찜)
다코미식가 Jeff 평균 별점 3.9 평가 535 팔로워 33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낙지볶음 살아있네~! 정말 오랜만에 방문한 거 같아요. 그동안 다른 곳에서도 매운 낙지볶음 먹어봤습니다만 여기가 왜 원조격인지 알 거 같아요. 매운 것이 단지 캡사이신처럼 매운 게 아니고 맛있는 매운 맛이었습니다. 낙지도 탱글하고 소스와 잘어울립니다. 콩나물과 낙지를 매운 소스와 함께 한 입. 매력있어요!
코코미미언니 평균 별점 4.2 평가 145 팔로워 6
4점 맛 보통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30년전 무교동 낙지볶음을 처음 알게 해준 집. 그동안 종로 개발에 밀려 이집저집 옮겨다니다 지금은 청계천 근처 관철동에서 운영중. 혼자가서 먹기좋게 낙지백반이 있다. 매운맛으로 시켰는데 평소 먹었을 때보다 는 덜 매웠다.
블로그 후기
뭉개 10월 13일
낌애 10월 5일
김 팀장 9월 30일
회사원K 9월 28일
쑤토리 9월 2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