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건의 또순이네 방문자 평가
4.4점
맛4.7 가격4.2 응대3.4
매우만족(38)
만족(29)
보통(5)
불만(1)
매우불만(3)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Now2n 평균 별점 3.6 평가 183 팔로워 5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가성비 말이 안됩니다.
아주 맛있는 고기 들어간 된장찌개가 7000원
이거 하나로 굉장하다고 생각합니다
맛은 자극적이고 짠 맛있는 된장찌개에 짜투리 소고기가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반찬은 종류가 아쉽지만 가격 생각하면 훌륭합니다
근처라면 들리고 근처에 산다면 자주 안 갈 이유가 없습니다.
그러나 멀리서 찾아갈 정도의 미친 맛은 아닙니다
훈도사 평균 별점 3.6 평가 331 팔로워 32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불친절
양평동에 있는 고깃집 또순이네입니다.
간판에는 또순이네라고 적혀 있는데 네이버 검색에는 또순이네집으로 나오네요. 고깃집이지만 점심에 판매하는 된장찌개로 더 유명한 식당입니다. 주차는 건물 뒷편에 대형 주차장을 운영하고 있어서 그 곳에 무료로 주차가 가능합니다.
된장찌개만 주문하는 건 오후 1시 30분까지 가능한데 저는 그 후로 방문을해서 고기를 먼저 주문을 했습니다. 종류가 다양하지는 않는데 또순이네에서는 토싯살을 많이 드시는데 저도 오랜만에 토싯살로 주문을 했습니다. 약간의 조미를 거친 듯한 맛의 토싯살인데 아주 약간 간도 되어 있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피맛이 진한 부위라서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지만 그 맛에 익숙해진다면 진한 고기의 향과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주 얇게 자른 파절이도 양념이 과하지 않아서 토싯살과 잘 어울리네요. 별다른 반찬이 없는 식당이라 고기와 파절이의 맛으로만 먹어야 하는 점은 아쉬울 수도 있습니다. 고기를 먹고 고기를 추가하고 된장찌개를 주문했습니다. 고기를 다 먹으면 불판을 빼고 숯불에 된장찌개를 올려서 끓여주는데 이게 또 별미죠. 진한 맛의 된장찌개는 건더기도 푸짐하고 맛있습니다. 공깃밥을 따로 주문하는걸로 바뀌었지만 가격이 십 몇년 전과 같은 수준이라는 것도 아주 놀라운 사실이죠. 뚝배기도 많이 작아지고 양도 줄어들었지만 서넛이서 고기를 먹은 후에 먹기에는 전혀 부족함이 없습니다.
실내가 너무 더워서 식사를 하는 동안 너무 힘들었는데 냉방 시스템은 꼭 손을 보셨으면 좋겠네요. 8월 한여름에 야외보다 실내가 더 덥다니 너무하긴 했습니다. 장사가 워낙 잘 되는 집이라서 냉방이 매상에 큰 비중을 차지하지는 않겠지만 손님들을 위한 서비스로 꼭 고려해보시면 좋겠네요. 너무 더워서 힘들었지만 토싯살이나 된장찌개는 여전히 맛있었던 또순이네입니다.
독산곰돌이 평균 별점 3.4 평가 98 팔로워 1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선유도역 근처 직장인들을 위한 가성비 좋은 맛집을 소개해 드립니다! 또순이네 된장국은 이미 유명세를 많이 탄 곳이고, 된장찌개릉 팔아서 건물을 올렸다는 이야기가 전해져 내려오는 맛집 입니다. 점심 식사도 가능하며 꼭 고기를 먹지 않더라도 인당 7천원에 맛있게 먹을수 있는 된장 찌게 입니다. 다소 간이 조금 강하게 느껴질수 있습니다. 하지만 밥에 말아, 혹은 비벼 먹으면 정말 담백하고 중간 중간 씹히는 고기와 부들 부들한 두부는 정말 잘 어울 립니다. 점심 외에도 고기로도 유명하도 모든 고기는 모두 다 숯불구이로 드셔보면 만족도가 높이 올라갈것으로 생각 됩니다.
블로그 후기
슈리 11월 10일
kale 11월 10일
약국댁 11월 10일
집이최고시다 11월 10일
해밍 11월 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