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건의 욕지도할매바리스타 방문자 평가
4.2점
맛4.2 가격3.8 응대4.6
매우만족(2)
만족(2)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미농뷘 평균 별점 4.2 평가 405 팔로워 53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욕지도의 특산품인 고구마를 정말 꾸덕하게 판매한다는 욕지도 할매바리스타에 방문했어요.
욕지도 선착장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는데 가게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주민 할머니들이 직접 운영하는 카페예요.
앞치마와 장갑도 착용하시고 전문 바리스타처럼 커피를 내리시는 모습이 정말 프로페셔널 해 보였어요. 가게는 그렇게 큰편은 아니여서 대가족이 방문한다면 사서 산책하면서 먹는것도 추천해요. 화장실은 가게 내부에서 나가면 건물에 있는데 가는길이 주방을 지나서 나가야해서 손님용이 아니라 할머니들이 사용하시는 화장실인것 같아요.
고구마 라떼는 정말 고구마 죽처럼 꾸덕하니 먹어본 고구마 라떼중 최고였어요.
할머니들은 정말 친절하셨고 따뜻해서 욕지도에 대한 추억이 너무 좋은 기억으로 남는 그런 곳이였습니다.
초코콘남편 평균 별점 3.3 평가 242 팔로워 3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욕지도항에서 바다를 등지고 오른쪽으로 차로 5분거리 욕지도 고구마가 유명하다해서 찾아감 아포카토 샌드위치모두 맛있고 고구마맛이 많이 남 욕지도 처음이라면 한번 가봐야 할 곳 가게 앞 테이블에 앉아 고등어잡이배 구경도하고 바다도 보고 좋았음
초코콘 평균 별점 3.7 평가 578 팔로워 29
4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욕지 고구마 샌드위치 안에는 고구마가 가득 들어있는데, 고구마 무스가 아니라 으깬 고구마라서 파는 맛보다 집에서 만든 건강한 맛이 남.
욕지자색고구마 아포가토도 자색 고구마 맛과 에스프레소 맛이 어우러져서 특색 있음.
블로그 후기
언제나v 9월 3일
꼬잉꼬잉 8월 30일
윤슬로아 8월 26일
뚦청망청 8월 24일
으라차찻 8월 2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