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건의 오무라안 방문자 평가
3.7점
맛4.3 가격4.0 응대4.3
매우만족(0)
만족(4)
보통(2)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코코라떼 평균 별점 4.1 평가 439 팔로워 55
3점 맛 보통 가격 불만 응대 보통
일본인 셰프에게 사사받은 셰프 집이라고 해서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 텐동을 많이 먹어보진 못했지만 경험한 3, 4군데 중에서는 그나마 바삭하고 괜찮았는데 텐동 튀김 구성이 좀 아쉽네요.
같이 간 사람은 여러가지 회가 많이 올라간 덮밥을 먹었는데 회 퀄리티가 많이 떨어졌습니다. 무한리필 참치회집에서 리필 3번 째 나오는 저렴이 느낌이어서 이 요리는 실망이 컸네요.
스님들도 오시는 것 보면 맛집인 것 같은데 이번에 먹은 메뉴로 봐서는 크게 와닿지는 않았습니다.
무엇보다도 가격이 강릉 가격이 아니라 본점이 있다는 강남 가격이었습니다. ㅎㅎ
보잉 평균 별점 4.3 평가 195 팔로워 2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생활의 달인 맛집 소바 전문점 ‘오무라안’ 입니다.
강릉 여행을 계획할 때 우연히 생활의 달인을 보게되서 방문하게 된 식당입니다.
개인적으로 냉우동을 먹을 때 마 우동을 먹는 걸 좋아해서 소바를 시킬 때도 마 토핑이 있는 소바로 시켰어요.
메뉴가 정말 많은데, 지인은 여러 종류가 있는 소바를 시켰습니다.
소바 면 자체가 너무 맛있고
다양한 토핑으로 즐길 수 있어서 좋아요.
하지만 조금 심심할 수도 있는데 자극적인 맛에 익숙하신 분이면 아쉬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강릉 여행 계획중인 지인에게 추천했더니 조금 아쉽다고 하더라구요.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여러가지를 시켜서 나눠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코미식가 소풍 평균 별점 3.6 평가 806 팔로워 67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생활의 달인에 나온 모밀맛집. 역삼동에 있는 유명 일본인 모밀장인의 수제자가 그의 고향인 강릉에 가게를 낸 곳이다
모리소바; 모밀면 일본에서나 한국에서 많이 먹어보지만 사실 잘 모르겠는것이 사실이다. 모밀향이 진하게 난다고 하는데 쩝. 암튼 부드러운 식감도 좋고 먹는게 거슬리는 것이 없다.
소스; 첫맛은 짭조름 한데 갈수록 감칠맛이 나고 다 먹고나면 개운한맛이 아주 좋다
연어덮밥; 연어 비린맛도 없고 전혀 거부감없고 덮밥위에 뿌려진 간장맛 아주 맛있어 그냥 밥이랑만 먹어도 잘 어울린다.
-다음날 또가서 아나고튀김덮밥과 가케소바 주문
아나고튀김; 잡내 하나도 없고 고소 담백 와우 15,000원에 이런 아나고튀김을 먹을수있다니 훌륭하다
가케소바; 따뜻한 육수에 메밀면이 들어있다. 한입 먹으면 구수하고 약간 짭쪼름한 육수가 잘어울린다. 비오는날이라서 그런지 따뜻한 국물이 아주 좋다. 짭쪼름하지만 뒷맛은 개운하다.
같이 나오는 계란찜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다. 전체적으로 맛있는 집은 맞는데 너무 많은 요리종류가 있는것 아닌지. 오너세프님 계신지 물어보니 평일저녁 6:30분경 한창때인데도 외출하셨단다. 보통 티브이에 나오고 나면 세프님들은 너무 바쁘시어 주방에 없는경우가 많아서 아쉽다
블로그 후기
수1981 10월 11일
김마꼬 9월 12일
시고르부부 9월 10일
귀염배찌 9월 10일
디두로잉 8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