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건의 무정해장국 방문자 평가
3.9점
맛5.0 가격4.5 응대4.5
매우만족(1)
만족(2)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떼굴이아부지 평균 별점 3.5 평가 578 팔로워 68
3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 낚시하고 이른 아침에 연동을 지나갈 때마다 자주 보는 작은 해장국집인데 노포 분위기에 매번 끌리고, DASIT님의 후기를 보고 마음먹고 방문. 할머님이나 어른신이 사장님일거라 예상했지만 의외로 20대의 젊은 여성 두 분이 계셔서 살짝 당황했음.
- 테이블 4개의 아담한 가게라 왠지 빨리 먹고 가야할 것 같은 느낌이라 급하게 주문. 진한 국물이 아닌 생각보다 가볍고 깔끔한데 콩나물이 많이 들어가 시원함. 조미료맛이 별로 나지 않아 괜찮긴 했지만 왠지 노포와 어울리지 않는 요즘 스타일의 가벼운 해장국이라 내 스타일은 아니었음.
다코미식가 Jeff 평균 별점 3.9 평가 536 팔로워 328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제주 연동에 위치한 아주조그마한 해장국집입니다. 연동 뒷골목에 레트로 감성의 식당들요. 더 정확히 말하면 실제로 오래된 식당들이 많은데 그 중에 하나입니다. 기본적으로 이런 약간 낡았지만 조그마한 식당 좋아라 합니다.
소머리국밥을 시켰는데요. 일반적으로 소머리국밥에 들어가는 강도높은 부위(혀. 귀 등) 가 아니고 부드러운 살코기입니다. 수북한 고기 아래에는 콩나물이 푸짐하게 들어 있습니다. 맛은 걸죽하지 않고 깔끔하고 시원하고 매콤합니다. 해장국으로 나무랄데가 없어요. 어느 순간 먹다보니 이마에 땀도 맺히고 잘 먹었네요. 마늘 다진거 다 넣어서 먹었습니다. 풋고추도 된장에 찍어 먹었습니다. 아주머니 혼자서 하시는데 맛이 대박이었어요. 주차는 가게앞에 댈듯한데 다른 차가 선점하는 경우가 많을 듯 해요. 연동이 주차가 어렵죠. 테이블은 5-6개 정도 되는 곳입니다. 연동에서 시원한 해장국으로 추천합니다.
다코미식가 DASIT 평균 별점 3.2 평가 650 팔로워 1074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제주시 연동 삼무공원 인근에 위치한 해장국 전문점으로 다섯 테이블의 허름한 분위기의 작은 식당이지만 지역에서는 많이 알려진 내공 깊은 곳이다.
아침 06시에 문을 열자마자 바로 좌석이 가득 차며 손님 대부분은 현지인들로 해장을 위한 분들 및 출근 전 아침식사를 위해 찾는 분들이 많이 있다.
이곳의 특징은 소머리해장국, 선지해장국, 수육 이렇게 단 세가지 메뉴만 적혀져 있으나 이곳을 잘 아는 분들은 따로 요청을 하는데 부탁하면 두가지를 섞은 반반 해장국 주문도 가능하다.
소머리해장국이라 하지만 살코기가 대부분으로 모두 한우를 사용하면서도 가격은 다른 곳들과 동일하기에 매우 착한 곳이라 평할 수 있겠다.
또한 내용물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 양도 푸짐한 편이며 전체적으로 깔끔한 맛이 특징인데 아구찜용 두툼한 콩나물이 들어가 있어 그런지 소고기 및 선지 해장국이면서도 국물이 묵직하지 않은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난다.
반찬으로는 모두 국산을 사용한 물깍두기와 묵은김치 그리고 매운고추가 같이 나오며 서비스는 아주머님 혼자서 운영하고 있다보니 전체적으로 좀 느린 편이다.
포털사이트에 알려진 바와는 다르게 올해 3월부터 매주 화요일 휴무로 바뀌었으니 참고하기 바란다.
블로그 후기
나의한울 9월 28일
곧 마케터가 될 사람 9월 6일
ooooooong 8월 3일
TODAYBBO 7월 29일
한백사 5월 27일